CJ온스타일, 뷰티 버티컬 IP '겟잇뷰티' 첫 선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3 08:39:3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CJ온스타일이 뷰티 버티컬 IP로 차별화를 꾀하고 프리미엄 뷰티에 승부수를 띄운다.

 

CJ온스타일은 새로운 IP(지식재산권) ‘겟잇뷰티’를 3일 오후 9시 모바일 라이브쇼에서 첫 선을 보인다고 3일 밝혔다.

 

▲ <사진=CJ온스타일>

 

‘겟잇뷰티’는 지난해 뷰티 버티컬 IP의 가능성을 보여준 ‘겟잇뷰티 프렌즈’의 콘셉트부터 상품, MC까지 모두 탈바꿈한 신규 IP다.

 

CJ온스타일은 치열한 뷰티 버티컬 시장에서 영상 콘텐츠 커머스 IP라는 차별화 경쟁력을 앞세워 프리미엄 뷰티 플랫폼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CJ온스타일은 ‘겟잇뷰티’ 모바일 라이브쇼 MC로 배우 유인나를 발탁했다. 지난 2014년 '겟잇뷰티' MC를 맡아 탄탄한 진행 실력과 뷰티 센스를 발휘하며 사랑받은 유인나가 11년 만에 다시 MC로 돌아왔다.

 

배우 유인나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겟잇뷰티’ 콘셉트는 뷰티 트렌드 디깅(digging)이다. ‘디깅(dIgging)’은 새로운 트렌드와 정보를 찾아낸다는 의미의 신조어로, 리뷰 검증단 1000명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라이징 뷰티부터 슬로우에이징 뷰티까지 매주 최신 트렌드 뷰티를 다양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라이브쇼로 만나는 '겟잇뷰티'가 급변하는 뷰티 시장에서 새로운 트렌드 바로미터로서 역할을 해나갈 것으로 기대한다"며 "여느 뷰티 버티컬 플랫폼들과 차별화된 영상 콘텐츠와 상품 큐레이션, 실시간 쌍방향 소통 강화하며 고객에게 프리미엄 뷰티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 '겟잇뷰티’는 2월 3일 저녁 9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CJ온스타일 모바일 앱과 유튜브 계정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려아연 TMC 투자, 시민단체 “환경 리스크·사회적 책임 투명하게 밝혀야”
[메가경제=이준 기자] 고려아연이 캐나다 심해저 광물개발 기업 TMC(The Metals Company)에 약 1800억 원 규모의 전략적 지분 투자를 단행한 가운데, 시민사회단체들이 국제법과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기준에 대한 검토 필요성을 제기하며 공개 질의에 나섰다. 기후해양정책연구소 코리(CORI), 공익법센터 어필(APIL), 심해보전연합(D

2

MBK, 국민연금 홈플러스 투자 현황 해명…"3-2호 펀드 수익률 여전히 2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MBK파트너스가 국민연금의 홈플러스 투자 현황과 자사 블라인드 펀드(3-2호)의 수익률과 관련해 “일부 부정확한 정보가 확대·재생산되고 있다”며 보완 설명에 나섰다. 국민연금은 별도 프로젝트 펀드를 통해 홈플러스 상환전환우선주(RCPS)에 총 5826억원을 투자했다. 이 가운데 3131억원이 지난 10년간 배당 등으로 회수됐으며,

3

풀무원, ‘지구식단 두유퐁당 콘핫도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식품은 ‘풀무원지구식단 두유퐁당 콘핫도그’(5입/6,980원) 2종(자색고구마, 노란단호박)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풀무원의 지속가능 식품 브랜드 ‘풀무원지구식단’에서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식물성 100%(Plant-Based. 동식물성 미분류 원료 포함) 제품이다. 우유, 달걀, 고기를 사용하지 않은 ‘3 FREE’ 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