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송현섭 기자] 삼성증권은 12월 한 달간 온라인으로 채권을 거래하면 최대 15만원을 지급하는 ‘채권으로 따뜻하게 월동준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채권거래 이벤트는 총 3가지로 나뉘어 구성돼있다. 고객이 모든 이벤트에 참여해도 중복해서 적용되며 해당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 |
▲삼성증권이 12월 한 달간 온라인으로 채권을 거래하면 최대 15만원을 지급하는 ‘채권으로 따뜻하게 월동준비!’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삼성증권] |
우선 첫 이벤트는 행사기간 ‘mPOP’ 온라인 해외채권을 1000달러이상 순매수할 경우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을 지급한다. 기존고객이나 처음 거래하는 고객 상관없이 모두 제공된다.
다음 이벤트는 채권 무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데 행사기간에 온라인 국내 장외채권을 100만원이상 첫 순매수하면 배달의 민족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한다.
마지막 이벤트는 행사기간 안에 온라인 국내 장외채권 누적 순매수금액별 리워드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삼성증권은 순매수급간에 따른 현금 리워드를 제공하는데 1000만원이상일 때 현금 1만원부터 최대 5억원이상이면 현금 15만원까지 지급한다.
또한 삼성증권은 중개형ISA계좌로 국내장외채권 10만원이상 첫 매수거래시 이마트-GS상품권 5000원을 모두 지급하고 중개형ISA 계좌에서 국내장외채권 순매수 금액에 따라 이마트-GS상품권 1만원부터 10만원까지 지급하는 ‘중개형ISA 채권거래 이벤트’도 12월 한 달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삼성증권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엠팝(mPOP)’에서 행사기간 안에 참여신청을 마쳐야 한다.
삼성증권 ‘채권으로 따뜻하게 월동준비!’ 채권거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엠팝(mPOP), 패밀리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