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조연' 남권아, 스타티드엔터 전속 계약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10-11 08:42:12
  • -
  • +
  • 인쇄
'선함과 악함' 두 얼굴을 가진 연기파 배우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명품 조연’ 남권아가 10일 스타티드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진행했다.

 

선한 얼굴과 악한 얼굴이 동시에 존재하는 배우 남권아는 드라마와 OTT시리즈, 영화에서 주조연으로 맹활약하는 연기파 배우이다.  


이른바 대작 드라마에는 모두 출연할 정도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치는 배우 남권아는 MBC ‘밤에 피는 꽃’, tvN ‘검사 도베르만’, ‘어사와 조이’ 등 다양한 작품에서 선함과 악독함을 오가는 연기를 소름 끼치게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남권아 배우는 2022년 SBS 연기대상 신스틸러상과 2019년 서울연극제 연기상을 수상하는 등 2020년 이후 가장 핫한 배우로 손꼽히고 있다.

‘야누스의 얼굴’을 가진 배우 남권아는 연기파 전문 배우 매니지먼트인 스타티드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하며 더욱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고 있다.

스타티드엔터테인먼트는 20~30년 차 배우 전문 매니저들이 모여 만든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로, 스타 유나이티드를 뜻하는 한편 새롭게 ‘시작됨’을 뜻하는 중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한편, 남권아는 최근 화제를 모으는 숏차 ‘세상에서 가장 아픈 키스’, ‘초고속 결혼 후 열애 중’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더욱 뽐내고 있다.

남권아는 영화 ‘목화솜 피는 날’, ‘파미르’, ‘거룩한 밤 : 데몬헌터스’, ‘압꾸정’ 등 다양한 장르의 영화에서 조연으로 출연했다. 남권아는 2025년 개봉 예정인 ‘경주기행’을 통해 조연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관광, ‘코카서스 3국’ 직항 전세기 패키지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관광개발은 코카서스 3국(조지아·아제르바이잔·아르메니아)을 일주하는 직항 전세기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코카서스 지역은 동유럽과 서아시아의 경계에 위치한 곳으로, 이국적인 자연경관과 독특한 문화로 최근 여행객들 사이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다만 정기 항공편이 없어 접근성이 낮다는 점이 한계로 꼽혀왔다. 이번

2

조현준 효성 회장, 조현문 前부사장 공판 증인으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효성그룹 경영권 분쟁으로 이른바 '형제의 난'을 벌여온 조현준 효성그룹 회장이 동생인 조현문 전 효성그룹 부사장의 형사 재판에 증인으로 출석한다. 사건 당사자인 그룹 총수가 직접 법정에 서는 만큼 재판의 향방과 법적 쟁점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20일 법조계에 따르면 서울중앙지방법원(형사25단독 김지영 판사)는 강

3

당근알바, 설 연휴 앞두고 반려동물 돌봄 알바 프로모션
[메가경제=정호 기자] 당근의 구인·구직 서비스 ‘당근알바’가 설 연휴를 앞두고 반려동물 돌봄 수요 증가에 맞춰 관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한 참여형 이벤트와 반려동물 돌봄 알바 구인자를 위한 혜택으로 구성됐다. 1차 이벤트 ‘내새꾸 자랑회’는 20일부터 26일까지 진행된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이용자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