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반려동물 브랜드 푸푸몬스터 론칭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11-15 08:43:04
  • -
  • +
  • 인쇄
사내 반려인 스타트업 중심···전 제품 비건 인증

아모레퍼시픽이 반려동물을 키우는 직원들의 사내 스타트업 중심으로 새 브랜드 푸푸몬스터를 시작한다.

반려동물을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표방했다.
 

▲사진 = 아모레퍼시픽 제공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인 제품은 비건 펫 샴푸 2종. 사람보다 표피가 얇아 연약한 반려동물 특성을 고려해 pH6.5(±1) 중성 포뮬러로 만들어 반려동물의 건강한 피부 상태 유지에 도움을 준다.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의 풍부하고 순한 거품이 반려동물 피모의 노폐물을 말끔하게 세정해 주며, 식물성 스쿠알란 오일이 컨디셔너 역할을 하여 별도 린스를 사용하지 않아도 부드럽고 윤기 있는 피모 케어를 할 수 있다.

또한 10가지 유해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연약한 반려동물 피모에 부담을 줄였다.

반려동물의 후각이 사람보다 예민하다는 점을 주목해, 유향 샴푸는 사내 수의사 자문을 받고 전문 조향사와 함꼐 100%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랜딩해 만들었다.

반려동물이 피모를 핥아도 안심할 수 있도록 미국 식품향료 생산자 협회(FEMA)의 식품 사용 가능 향료만 사용했다.

또한 향에 예민한 어린 강아지나 고양이를 위해 무향 타입 샴푸도 함께 출시했다.

무향 샴푸는 한 번에 하나씩 뜯어서 사용할 수 있는 소용량 파우치 타입으로 만들었는데, 목욕 주기가 긴 고양이들에게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푸푸몬스터 신제품은 15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아모레몰에서 만날 수 있다.

론칭 기념으로 펫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베럴즈와 협업한 풉백 파우치 등의 특별 혜택도 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KC, 실적 악화에 흔들…"좀비기업 우려" 확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배터리 소재(동박) 및 반도체 소재를 비롯해 화학 원료 사업을 하는 SKC가 올해까지 3년 연속 2000억원 이상의 영업 적자를 이어나갈 것이란 전망이 나오면서 흑자 전환을 위한 해법 찾기에 골몰하고 있다. 이를 위해 SKC는 재무 건전성, 사업다각화 등의 항목에 대한 리밸런싱(재조정)을 앞세워 수익성을 실현하겠다는 전략을 구사하

2

HL만도, SBTi 온실가스 63% 감축 목표 공식 승인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L만도는 글로벌 기후변화 대응 이니셔티브(SBTi)로부터 '2035년 온실가스 감축 목표'를 공식 승인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SBTi는 기업의 온실가스 감축 목표를 과학적으로 검증하는 글로벌 이니셔티브이다. 사업장 직·간접 배출(스코프 1, 2) 63% 감축, 공급망 간접 배출(스코프 3) 66.3% 감축, 두

3

포스코이앤씨 신안산선 공사 중 사망 사고…"책임 회피 않겠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송치영 포스코이앤씨 대표가 18일 서울 여의도 신안산선 공사 현장에서 발생한 사망 사고와 관련해 공식 사과했다. 송 대표는 이날 오후 여의도역 신안산선 복선전철 4-2공구 공사 현장을 직접 찾아 “이번 사고로 소중한 동료 한 분이 유명을 달리한 데 대해 회사 최고 책임자로서 참담한 심정과 함께 무거운 책임을 통감한다”며 “머리 숙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