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테리아 리비에라 펄'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2 08:45:1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 일루마(IQOS ILUMA) 시리즈 전용 타바코 스틱 ‘테리아 리비에라 펄(TEREA Riviera Pearl)’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테리아 리비에라 펄’은 테리아 포트폴리오 내 캡슐 라인업에 속하는 신제품으로, 시원한 맛으로 시작해 캡슐을 터트리는 순간 상큼하고 화려한 맛으로 전환되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테리아 오아시스 펄’과 함께 시원한 맛과 캡슐을 통한 색다른 맛의 조화를 선호하는 성인 흡연자를 겨냥한다.

 

▲ <사진=한국필립모리스>

 

이로써 테리아 캡슐 제품군은 ‘테리아 오아시스 펄’, ‘테리아 썬 펄’, ‘테리아 트와일라잇 펄’ 등 총 6종으로 확대됐다. 한국필립모리스는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판매 1위 브랜드 테리아의 포트폴리오 확장을 통해 소비자의 다양한 기호와 취향을 폭넓게 만족시킨다는 전략이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테리아 패키지 디자인도 새롭게 리뉴얼된다. 기존의 프리미엄 디자인 철학은 유지하면서, 한층 세련된 디자인이 적용됐다. 새로운 디자인은 테리아 전 제품에도 순차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테리아 리비에라 펄은 오랜만에 선보이는 시원한 맛 기반의 캡슐 제품으로, 상큼함과 화려함을 동시에 원하는 소비자에게 최적화된 신제품”이라며 “기존 일루마 시리즈 사용자뿐 아니라 새로운 경험을 찾는 성인 흡연자에게도 매력적인 옵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테리아 리비에라 펄’은 전국 아이코스 공식 매장 및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권장 소비자 가격은 4800원이다.

 

한국필립모리스는 2017년 국내 최초로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IQOS)’를 출시하며 국내 담배 시장의 비연소 제품 전환을 선도해 왔다. 

 

2022년에는 차세대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IQOS ILUMA)’와 전용 담배 제품 ‘테리아(TEREA)’를 선보였으며, 2025년에는 가장 최신이자 혁신적인 기기인 ‘아이코스 일루마 i(IQOS ILUMA i)’ 시리즈와 함께 새로운 전용 타바코 스틱 ‘센티아(SENTIA)’를 출시했다. 

 

테리아와 센티아 전 제품은 한국필립모리스 양산 공장에서 전량 생산되며,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해외 수출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마일게이트, ‘인디게임 프로토타이핑 챌린지’ 수료식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은 지난 20일 스마일게이트 캠퍼스에서 진행된 ‘인디게임 프로토타이핑 챌린지’ 수료식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인디게임 프로토타이핑 챌린지’는 인디게임 창작자들이 게임을 개발하는 과정에서 마주할 수 있는 고민들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지난달 9일부터 이달 20일까지 7주에 걸쳐

2

NH농협은행, '원금보장형 지수연동예금 25-7호'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만기유지 시 원금과 최소 약정 이자는 보장받으면서 높은 추가 수익률을 기대할 수 있는 '지수연동예금(ELD, Equity-Linked Deposit) 25-7호'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 상품은 코스피 200지수를 기초자산으로 지수변동에 따라 수익률이 결정되는 만기 1년짜리 상품으로 '수익

3

BC카드, 외화머니 사용 고객에 최대 1,500달러 혜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BC카드(대표 최원석)가 해외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외화머니’를 사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00달러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외화머니는 BC카드가 지난 3월 글로벌 결제사 비자(Visa), 핀테크 기업 트래블월렛과 협력해 선보인 외화 충전·결제 서비스다. 출시 이후 이용 금액은 매달 20% 이상 늘며 성장세를 이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