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샐러드바 메뉴 ‘퀘사디아’ 냉동 간편식으로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5 08:46:2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오는 8일 ‘퀘사디아 냉동 간편식(RMR)’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빕스는 출시를 기념해 7일까지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퀘사디아 냉동 간편식’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빕스 냉동 간편식’ 제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사진=CJ푸드빌]

 

퀘사디아는 빕스의 샐러드바 메뉴 중에서도 인기가 높아 간편식 출시 문의가 많았던 메뉴다. 빕스는 고객들의 수요에 착안해 빕스의 샐러드바에서 그대로 가져온 듯한 맛의 ‘멕시칸 치킨 퀘사디아’와 빕스를 대표하는 인기 메뉴 폭립에서 착안한 ‘바비큐 풀드포크 퀘사디아’ 2가지 플레이버로 선보인다. 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해 간식이나 야식, 홈파티 등에도 즐기기 좋다.

 

먼저 ‘멕시칸 치킨 퀘사디아’는 빕스 샐러드바 피자 코너에서 꼭 맛봐야 할 대표 요리로, 또띠아 속에 멕시칸 시즈닝을 더한 매콤한 치킨과 옥수수, 양파, 할라피뇨, 치즈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메뉴다. 또띠아 위 엔젤헤어 체다 치즈를 듬뿍 뿌려 고소한 풍미를 한층 강화했다.

 

‘바비큐 풀드포크 퀘사디아’는 빕스 인기 메뉴 폭립과 멕시칸 치킨 퀘사디아에서 착안하여 만든 신메뉴로, 스모키한 폭립소스를 더한 풀드포크에 옥수수, 양파, 청피망, 체다·모짜렐라 치즈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띠아 위 크리스피 포테이토 후레이크를 올려 바삭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신메뉴 ‘퀘사디아 냉동 간편식(RMR)’ 2종은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사전 예약 또는 8일부터 정식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전국 빕스 매장, CJ푸드빌 통합 주문 앱 ‘셰프고’, 마켓컬리 등 판매 채널을 점차 넓혀갈 계획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퀘사디아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냉동 간편식(RMR)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빕스의 맛과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간편식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상, 독일 의약용 아미노산 기업 인수… ‘의약 바이오 사업 본격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이 독일의 의약용 아미노산 전문기업 ‘아미노 유한회사(AMINO GmbH, 이하 아미노)’를 인수하며 글로벌 의약 바이오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8일 밝혔다. 대상은 17일 독일 아미노 사의 지분 100%를 502억여 원에 인수한다고 공시했다. 현재 관련 승인 절차를 진행하고 있으며, 2026년 3월까지 인수 절차를 완료할 계획

2

마리오아울렛, ‘원더풀 크리스마스 선물특별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마리오아울렛은 본격적인 겨울 수요에 대응해 이번 주말 ‘원더풀 크리스마스 선물특별전’을 열고 사은행사와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대비하는 선물특별전을 동시에 진행한다. 행사 기간 마리오아울렛 멤버십 고객은 15만 원 이상 구매 시 올해 수확한 마리오농장쌀 1kg을 받을 수 있으며, 30만·60만·90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1만·2만

3

금호타이어, 연말 맞아 '산타원정대' 활동 실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금호타이어가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구세군서울후생원에서 산타원정대 활동을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진행된 금호타이어의 ‘산타원정대’ 프로그램은 초록우산과 함께 가정 형편이 어려운 아동들을 대상으로 소원 공모전을 실시하여 받고 싶은 선물을 주거나 소원을 들어주는 사회공헌활동이다. 2017년부터 이어져오고 있는 산타원정대 프로그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