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샐러드바 메뉴 ‘퀘사디아’ 냉동 간편식으로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5 08:46:2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오는 8일 ‘퀘사디아 냉동 간편식(RMR)’ 2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빕스는 출시를 기념해 7일까지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퀘사디아 냉동 간편식’ 사전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빕스 냉동 간편식’ 제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사진=CJ푸드빌]

 

퀘사디아는 빕스의 샐러드바 메뉴 중에서도 인기가 높아 간편식 출시 문의가 많았던 메뉴다. 빕스는 고객들의 수요에 착안해 빕스의 샐러드바에서 그대로 가져온 듯한 맛의 ‘멕시칸 치킨 퀘사디아’와 빕스를 대표하는 인기 메뉴 폭립에서 착안한 ‘바비큐 풀드포크 퀘사디아’ 2가지 플레이버로 선보인다. 프라이팬이나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가 가능해 간식이나 야식, 홈파티 등에도 즐기기 좋다.

 

먼저 ‘멕시칸 치킨 퀘사디아’는 빕스 샐러드바 피자 코너에서 꼭 맛봐야 할 대표 요리로, 또띠아 속에 멕시칸 시즈닝을 더한 매콤한 치킨과 옥수수, 양파, 할라피뇨, 치즈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메뉴다. 또띠아 위 엔젤헤어 체다 치즈를 듬뿍 뿌려 고소한 풍미를 한층 강화했다.

 

‘바비큐 풀드포크 퀘사디아’는 빕스 인기 메뉴 폭립과 멕시칸 치킨 퀘사디아에서 착안하여 만든 신메뉴로, 스모키한 폭립소스를 더한 풀드포크에 옥수수, 양파, 청피망, 체다·모짜렐라 치즈로 풍미를 살린 것이 특징이다. 또띠아 위 크리스피 포테이토 후레이크를 올려 바삭한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신메뉴 ‘퀘사디아 냉동 간편식(RMR)’ 2종은 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사전 예약 또는 8일부터 정식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전국 빕스 매장, CJ푸드빌 통합 주문 앱 ‘셰프고’, 마켓컬리 등 판매 채널을 점차 넓혀갈 계획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퀘사디아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냉동 간편식(RMR)으로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빕스의 맛과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간편식 제품들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케어젠, 중국 이시진제약과 5,570억원 펩타이드 독점계약 체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펩타이드 전문 바이오기업 케어젠(대표 정용지)이 중국 중의약 대기업 이시진제약그룹(李时珍医药集团)과 총 5,570억원(3억8,950만 달러) 규모의 독점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공시했다. 이번 계약은 케어젠이 자체 개발한 펩타이드 기반 건강기능식품 '코글루타이드(Korglutide)', '마이오키(Myoki

2

지드래곤 시그니처 굿즈 ‘818 BLOOM’ 팝업스토어 사전예약 오픈…한정 수량 판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아티스트 지드래곤(G-DRAGON)의 시그니처 블록 굿즈 ‘818 BLOOM’이 드디어 팬들과 오프라인에서 만난다.코팬글로벌은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6층 위드뮤 스페셜 존에서 ‘818 BLOOM’ 특별 오프라인 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이번 ‘818 BLOOM’ 오프라인 스토어는

3

한화손햬보험, '좋은습관+더하기 프로젝트'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손해보험 디지털 브랜드 캐롯은 러닝 플랫폼 런데이와 함께 건강한 일상의 변화를 응원하는 '좋은습관+더하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스스로 속도에 맞춰 건강한 루틴을 만들어가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획됐다. 가벼운 달리기를 통해 꾸준함과 자기관리 즐거움을 경험하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