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비즈니스석·5성급 호텔 담은 ‘튀르키예 하이클래스’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12 08:46:1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가 프리미엄 여행 수요 공략에 속도를 내고 있다.

 

모두투어는 이동·숙박·식사·관광 등 여행 전반의 현지 경험 완성도를 높인 ‘튀르키예 하이클래스’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 [사진=모두투어]

 

‘하이클래스’는 엔데믹 이후 프리미엄 여행 수요가 본격 확대된 2024년 선보인 모두투어의 하이엔드 여행 브랜드다. 단순 관광을 넘어 이동·숙박·미식·체험 전반을 세심하게 설계해 차별화된 현지 경험을 제공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모든 하이클래스 상품은 노쇼핑·노옵션을 기본 원칙으로 하며 기사·가이드 경비를 포함했다. 고객 만족도 분석을 토대로 선호도가 높은 핵심 선택관광을 기본 일정에 포함해 체험의 밀도를 높였다. 숙박은 5성급 이상 호텔 위주로 구성하고, 현지 미식 경험을 강화해 전 일정의 안정성과 만족도를 끌어올렸다는 설명이다.

 

대표 상품인 ‘[하이클래스] 튀르키예 일주 9일’은 대한항공 비즈니스 클래스 이스탄불 왕복 직항편을 이용한다. 또한 국내선 3회 탑승 일정을 포함해 버스 중심의 장거리 육로 이동을 최소화했다. 이를 통해 이동 피로도를 낮추고 관광지 체류 시간을 확대했다. 숙박은 월드 체인 5성급 호텔과 샹그릴라 보스포루스 이스탄불 등 럭셔리 호텔을 포함했다.

 

일정에는 돌마바흐체 궁전, 성소피아 성당, 톱카프 궁전, 블루모스크, 에페소 유적지, 히에라폴리스, 파묵칼레 등 주요 관광지를 포함했다. 카파도키아 열기구 투어와 지프 사파리, 안탈리아 유람선, 파묵칼레 카트 투어, 피에르로티 언덕 케이블카 등 대표 액티비티도 기본 일정에 담았다.

 

식사 구성 역시 현지 대표 메뉴인 아다나·항아리·쾨프테 케밥과 전통 화덕 피자 ‘피데’, 디저트 ‘카이막’ 등을 포함했다. 장거리 일정임을 고려해 중·후반부에는 한식을 병행 배치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강민관 모두투어 유럽사업부 부서장은 “‘하이클래스’는 단순 고가 상품이 아닌, 이동·숙박·미식·체험 전 과정을 만족도 중심으로 재설계한 브랜드”라며 “튀르키예처럼 이동 동선이 중요한 지역에서 차별화된 상품 기획력을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모두투어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상생과 동반성장에 진심"… 현대리바트, '연희문학창작촌' 리모델링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청년과 중소기업, 문화예술인을 아우르는 상생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연희문학창작촌’ 내 도서관이자 다목적 문화공간인 ‘책다방연희’를 리모델링하고, 공간 내 ‘연희 아카이브 by 현대리바트’ 존을 조성했다고 12일 밝혔다. 연희문학창작촌은 서울문화

2

패션위크가 주목한 뷰티 바이오테크… 메타셀 MCT, 디자이너 쇼 현장 존재감
[메가경제=정호 기자] 2026 F/W 서울패션위크 현장에서 패션과 뷰티테크의 접점이 새로운 흐름으로 부상하고 있다. 단순 미용을 넘어 피부 컨디션과 슬로우에이징 관리에 대한 관심이 확대되면서 패션 산업과 기술 기반 뷰티 솔루션의 결합이 강화되는 분위기다. 이번 시즌 서울패션위크에서는 디자이너 브랜드 라이(LIE)와 그리디어스(GREEDILOUS) 쇼에 세

3

선비꼬마김밥, 2026년 설 맞아 고객·가맹점주·지역사회에 감사 전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김밥 분식 브랜드 선비꼬마김밥이 12일 설 명절을 맞아 한 해 동안 브랜드를 믿고 함께해준 고객과 가맹점주, 임직원, 그리고 지역사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번 명절 인사는 단순한 새해 인사를 넘어, 선비꼬마김밥이 지향해온 신뢰와 상생, 동반성장에 대한 메시지를 함께 담았다. 선비꼬마김밥은 설 명절을 가족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