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이수지 ‘스포틀러 원더바이크’ 론칭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7 08:46:5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갑자기 추워진 날씨로 야외운동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한 신개념 실내자전거 신제품이 홈쇼핑에서 첫 방송된다. 숀리 엑스바이크로 잘 알려진 홈트레이닝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스포틀러’에서 새롭게 출시한 ‘원더바이크’를 KT알파 쇼핑(대표 박승표)에서 홈쇼핑 최초로 선보인다.

 

KT알파 쇼핑은 요즘 대세 방송인 이수지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해 ‘이수지 바이크’로도 잘 알려진 ‘스포틀러 원더바이크’를 오는 9일 20시대 인기 프로그램 ‘수정샵(#)’에서 방송한다.

 

▲ [사진=KT알파 쇼핑]

 

올가을 첫 한파특보가 내려지는 등 예년보다 때 이른 추위가 찾아오면서 홈트레이닝 용품에 대한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해 이번 상품을 야심차게 기획해 선보인다. 실제 올해 겨울 편성 또한 지난해보다 3배 가까이 확대됐으며, 홈트레이닝 용품의 평균 매출 달성률은 110%로 목표치를 상회하고 있다.

 

‘스포틀러 원더바이크’는 기존 실내자전거와 달리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전신운동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핸들과 등받이 없이 설계됐다. 사용자 스스로 균형을 잡고 자세를 곧게 세우도록 유도해 자연스럽게 코어·복근 및 등·기립근 운동효과는 물론 엉덩이 및 허벅지 근육을 자극해 탄력적인 라인의 완성을 돕는다.

 

4.5kg 고중량 프리미엄 프리휠을 사용해 회전감이 부드럽고 페달링 강약 조절이 쉬워 무릎 및 발목 안전성을 높였으며, 소음은 최소화하되 실감나는 라이딩으로 운동의 재미를 더했다.

 

사용 후에는 다리와 페달까지 모두 접고 부피를 절반으로 줄일 수 있는 슬림 컴팩트 핏(약 12cm 폭)으로 틈새보관이 가능하고, 이동식 바퀴로 가볍게 움직일 수 있는 편의성을 지녔다.

 

△8단계 강도 조절 시스템, △부드러운 원터치 높이 조절이 가능한 에어리프트 시스템, △페달 풀턴 회전이 가능한 360도 스핀 드라이브, △스마트 LCD 계기판, △7cm 고밀도 쿠션 안장이 구성돼 있다.

 

이번 상품을 기획한 KT알파 쇼핑 장경준 MD는 “추운 날씨에 무리해서 야외운동을 하면 자칫 건강을 해칠 수 있어 안전한 겨울철 운동으로 접이식 실내자전거 방송을 기획했다”라며 “날씨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규칙적인 유산소 운동습관을 만들어 건강 및 자기관리를 동시에 챙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고려아연, 희소금속 통합 제련기술 '국가핵심기술' 도전…기술·안보 카드 꺼냈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고려아연이 '아연·연·동 통합 공정을 활용한 희소금속 농축·회수 기술'을 국가핵심 기술로 지정해 달라는 신청서를 최근 산업통상부에 제출했다고 29일 밝혔다. 희소 금속은 첨단·방위 산업의 필수 소재로 전 세계 주요 국가와 기업이 앞다퉈 확보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는 핵심 광물이다. 고려아연은 이번 기술이 국가핵심

2

하나은행, '첨단의료복합단지' 구축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29일 인천시 서구 청라동에서 청라의료복합타운의 핵심 시설인 서울아산청라병원 착공식에 참여했다고 밝혔다.청라의료복합타운은 종합병원과 의료 바이오 관련 산업·학문·연구 시설 등을 조성하는 사업이다. 오는 2029년까지 지상 19층, 지하 2층, 약 800병상 규모로 서울아산청라병원의 준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또한, KAIS

3

극장서 보는 우타다 히카루 25주년...CGV, ‘사이언스 픽션 투어 2024’ 내년 1월 개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가 일본 국민 가수 우타다 히카루의 데뷔 25주년을 기념한 전국 투어 실황 영화를 선보인다. CGV는 내년 1월 7일 ‘우타다 히카루 사이언스 픽션 투어 2024’를 개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작품은 우타다 히카루가 약 6년 만에 진행한 전국 투어 가운데 하이라이트로 평가받는 K-아레나 요코하마 공연을 중심으로 구성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