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큐브미,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8-27 08:49:59
  • -
  • +
  • 인쇄
2019년 이어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두 번째 수상

아모레퍼시픽의 웰니스 뷰티 브랜드 큐브미가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지난 2019년에 이어 두 번째.
 

▲사진 = 아모레퍼시픽 제공

 

1955년부터 진행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iF,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꼽힌다.

매년 다양한 글로벌 기업들이 출품해 제품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콘셉트 등 3개 부문에서 수상작을 정한다.

큐브미는 상품 확장과 함께 리브랜딩의 일환으로 로고 타입과 디자인을 변경했다.

건강함 삶 그 자체가 아름다움이라는 메시지를 유려한 곡선의 연결과 강조로 표현해 기존 헬스&뷰티 브랜드와 차별화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한 것.

큐브미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 노력이 이번 레드닷 수상으로 인정받았다”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보다 건강한 삶(Wellness Life)이라는 브랜드 가치의 중요성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큐브미는 2018년 아모레퍼시픽에서 MZ세대를 위해 탄생한 웰니스 뷰티 브랜다. 다이어트와 이너뷰티, 헬스 등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군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기존의 주력 사업영역 이외의 다양한 분야들에서 사내 벤처 육성을 적극 지원하는 린 스타트업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큐브미의 경우도 린 스타트업의 1차 육성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남성뷰티를 비롯해 기존 주력 사업영역이 아닌 분야에 매년 다양한 도전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