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큐브미,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8-27 08:49:59
  • -
  • +
  • 인쇄
2019년 이어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두 번째 수상

아모레퍼시픽의 웰니스 뷰티 브랜드 큐브미가 2021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

지난 2019년에 이어 두 번째.
 

▲사진 = 아모레퍼시픽 제공

 

1955년부터 진행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는 iF,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으로 꼽힌다.

매년 다양한 글로벌 기업들이 출품해 제품디자인, 브랜드&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콘셉트 등 3개 부문에서 수상작을 정한다.

큐브미는 상품 확장과 함께 리브랜딩의 일환으로 로고 타입과 디자인을 변경했다.

건강함 삶 그 자체가 아름다움이라는 메시지를 유려한 곡선의 연결과 강조로 표현해 기존 헬스&뷰티 브랜드와 차별화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한 것.

큐브미 관계자는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 노력이 이번 레드닷 수상으로 인정받았다”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보다 건강한 삶(Wellness Life)이라는 브랜드 가치의 중요성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큐브미는 2018년 아모레퍼시픽에서 MZ세대를 위해 탄생한 웰니스 뷰티 브랜다. 다이어트와 이너뷰티, 헬스 등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군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기존의 주력 사업영역 이외의 다양한 분야들에서 사내 벤처 육성을 적극 지원하는 린 스타트업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큐브미의 경우도 린 스타트업의 1차 육성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남성뷰티를 비롯해 기존 주력 사업영역이 아닌 분야에 매년 다양한 도전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티웨이항공, 유럽·시드니·밴쿠버 장거리 얼리버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은 이달 10일부터 20일까지 유럽과 호주, 캐나다 노선을 대상으로 장거리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장거리 여행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기획됐다. 대상 노선은 바르셀로나, 로마, 파리, 프랑크푸르트, 자그레브 등 유럽 5개 노선과 호주 시드니, 캐나다 밴쿠버를 포함한 총 7개 노선이다. 프로모션은 티웨이

2

'야구여왕' 추신수 "이게 아웃이면 내 손가락 건다" 비디오 판독 신청 '기싸움'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야구여왕’의 추신수가 이수연의 ‘아웃 판정’을 두고 비디오 판독을 신청하며 상대팀과 불꽃 튀는 ‘기 싸움’을 벌인다. 10일(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채널A ‘야구여왕’ 12회에서는 레전드 여자 선출 15인이 야구로 뭉친 블랙퀸즈가 강력한 투수진과 내야 수비를 앞세운 퀄리티스타트와 일곱 번째 정식 경기를 펼치는 현장과

3

'더 로직' 임현서vs노영희, '입담 1티어' 변호사들의 토론 맞대결 폭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매우 비인간적, 위헌적…” vs “극단적인 솔루션” ‘더 로직’의 임현서와 노영희가 ‘입담 1티어’ 변호사들다운 불꽃 튀는 맞대결에 나선다. 12일(목) 밤 9시 50분 방송되는 KBS2 토론 서바이벌 ‘더 로직’(연출 김태준) 4회에서는 1라운드 ‘더 리더전’과 2라운드 ‘선택 OX 퀴즈’를 진행하며 코인을 모은 플레이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