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맥스, ‘프로젝트 탈’ 첫 트레일러 100만 조회↑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7 08:53:05
  • -
  • +
  • 인쇄
신규 IP 이례적 글로벌 반향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위메이드맥스는 개발 자회사 매드엔진이 제작 중인 신작 오픈월드 액션 RPG ‘프로젝트 탈(TAL)’의 첫 공식 트레일러가 공개 사흘 만에 유튜브 100만 조회 수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

 

▲ 프로젝트 탈 이미지 [사진=위메이드맥스]
프로젝트 탈 트레일러는 24일 공개 이후 약 3일만에 100만 조회 수를 넘어섰다.

특히 플레이스테이션(PlayStation) 채널 단독으로만 100만 뷰를 넘어서는 기록을 세우며 신규 IP로는 이례적인 글로벌 반향을 일으켰다.

또한 해외 유력 채널을 포함해 프로젝트 탈 공식 채널 등의 ‘좋아요’ 수는 합산 5만 건을 돌파, 글로벌 게이머들의 높은 호응도를 입증했다.

손면석 위메이드맥스 대표는 “게임이 지향하는 방향성과 타이틀의 정체성을 명확하게 영상에 담을 수 있도록 노력했다”며 “이번 트레일러를 시작으로 플레이어들이 기대하는 그 이상의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젝트 탈은 한국 전통 ‘탈’과 수백 년간 이어진 신화 및 설화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독창적인 세계관을 중심으로, 싱글 플레이의 깊은 몰입감과 전략·전술적 재미를 동시에 구현한 오픈월드 기반의 트리플 A급 정통 액션 RPG다.

2027년 출시를 목표로 PC 및 콘솔 플랫폼으로 개발 중이며, 이번 트레일러는 ‘프로젝트 탈’ 공식 유튜브 채널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모두투어, ‘2025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모두투어는 지난 25일 서울 서초구 우면동 일대 에너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이우연 모두투어 본부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가족 등 40여 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우면산 인근 난방 지원이 필요한 가정에 연탄 3334장을 전달했다. 모두투어의 연탄 나눔 봉사

2

샘표, 뉴욕 유명 셰프들 대상 K-푸드 감칠맛 전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샘표가 최근 방한한 미국 뉴욕의 셰프들에게 콩 발효 감칠맛의 우수성을 알리고 R&D(연구개발) 현장을 소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샘표에 따르면 지난 24일 서울 중구 본사에 ‘미쉐린 가이드’와 ‘뉴욕타임스’ 등이 주목한 뉴욕의 유명 셰프들이 방문했다. △멕시코 북부 요리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코리마(Corim

3

카시아 속초, 단풍 시즌 맞아 가을 미식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카시아 속초가 설악산 단풍 시즌을 맞아 오는 11월 30일까지 가을 테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은 ‘설악의 단풍과 미식의 조화’를 콘셉트로, 가을 한정 메뉴와 칵테일, 애프터눈 티 세트 등을 선보이며 속초의 계절미를 담아냈다. 먼저 26층 그릴 레스토랑 ‘포고(POGO)’에서는 시즌 한정 코스 메뉴 ‘하비스트 오브 속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