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보에이치, 배우 박지후와 세계관 캠페인 전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1 08:54:0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기자] 두피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라보에이치가 배우 박지후와 ‘두피는 두피가 잘안다’ 콘셉트의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라보에이치의 두피 스킨케어 세계관을 선보이는 이번 캠페인은 두피 연구에 대한 진정성을 영상 속 막내 연구원 박지후 캐릭터로 표현했다. 

 

▲라보에이치, 배우 박지후와 세계관 캠페인 전개[사진=아모레퍼시픽]

두피와 소통하는 능력을 가진 박지후 연구원이 라보에이치 연구소에 입사해 일주일 만에 연구소장으로 승진한다는 가상의 설정으로 라보에이치 대표 제품인 두피강화 샴푸(탈모증상완화)의 특장점을 전달한다. 보는 이들에게 흥미를 불러일으킬 이번 광고 영상은 최근 광고계에서 각광받고 있는 광고 프로덕션 ‘스튜디오좋’와 함께 제작했다.


라보에이치 두피강화 샴푸(탈모증상완화)는 아모레퍼시픽이 10년에 걸친 독자적 연구로 특허 출원한 녹차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하고 있어 약해진 두피를 튼튼하게 하고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두피도 피부라는 관점에 착안해 페이셜 클렌징폼의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을 모발에 사용하기 적합한 사용감으로 구현하고 두피와 모발을 섬세하게 케어한다. 또한 라보에이치 캡슐 트리트먼트에는 비타민 캡슐과 단백질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실리콘 오일 성분 없이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영양을 공급한다.

라보에이치 관계자는 “아모레퍼시픽 스킨케어 노하우를 기반으로 근본적인 두피 솔루션을 제시하는 브랜드 이미지를 ‘스튜디오좋’와 재밌고 힙한 영상으로 풀어내고자 했다”고 전했다.

라보에이치의 ‘두피는 두피가 잘안다’ 캠페인 영상은 라보에이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어로케이항공, 인천–화롄 노선 신규 취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로케이항공이 11월 13일 인천과 대만 동부의 아름다운 해안 관광도시 화롄(花蓮) 을 잇는 정기 노선을 성공적으로 취항했다. 이번 노선은 매주 목요일과 일요일 주 2회 운항되며, 인천국제공항에서 오전 11시 50분 출발해 화롄공항(Hualien Airport, HUN)에 오후 1시 30분 도착한다. 돌아오는 편은 화롄에서 오후

2

바이엘 코리아·종근당, ‘심콩검진’ 캠페인 전개…당뇨병 합병증 조기 진단 중요성 강조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바이엘 코리아(대표 이진아)는 세계 당뇨병의 날(11월 14일)을 맞아 당뇨병 환자에서 심장과 콩팥 합병증 조기 진단의 중요성을 알리는 ‘심콩검진’ 인식 증진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당뇨병 환자에게 심장과 콩팥의 통합적 관리 필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으며, 바이엘 코리아의 2형 당뇨병 동반 만성 신장병 및

3

SKT, 2026년 조직 개편…"MNO·AI 양대 CIC 체제 도입"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고객 신뢰 회복과 인공지능(AI)사업의 실질적 성과 창출을 위해 ‘MNO(통신)’와 ‘AI’ 양대 CIC(사내회사) 체제를 중심으로 조직개편 및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13일 밝혔다. 정재헌 SK텔레콤 CEO는 “CIC 체제는 MNO와 AI 각 사업 특성에 맞춘 최적화된 업무 방식과 의사결정 체계를 갖추기 위한 선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