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AI 시대, 직장인을 위한 방향과 솔루션’ 농생인 특강 실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3-20 08:58:33
  • -
  • +
  • 인쇄
이진형 데이터마케팅코리아 대표 초청 강연서 AI·데이터 시대 과제 발굴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NH농협생명은 지난 19일 본사에서 ‘AI 시대, 직장인을 위한 방향과 솔루션’을 주제로 2024년 제1회 농생인특강을 개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사내 특강은 생성형 AI가 비즈니스에서 활용된 실제 사례를 살펴보고 NH농협생명에서 준비할 과제를 발굴하는 것은 물론 최신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NH농협생명이 지난 19일 본사에서 ‘AI 시대, 직장인을 위한 방향과 솔루션’을 주제로 2024년 제1회 농생인특강을 개최했다. [사진=NH농협생명]

 

강사로 나선 이진형 데이터마케팅코리아 대표는 생성형 AI로 인한 새로운 패러다임을 소개하며 데이터라벨링의 중요성과 AI비서의 사용 등 AI 비즈니스 활용법과 모델 등을 제시했다.

이번 특강은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내방송으로 NH농협생명 임직원 모두 실시간 시청했다. NH농협생명은 지난해 5월 농협생명 인사이트 특강을 시작으로 최신 트렌드에 맞춘 인사이트를 공유해왔다.

아울러 올해 농생인 특강은 ▲DT전환 ▲소통과 리더십 ▲인구사회변화 ▲인문학 ▲경제금융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NH농협생명이 지난 19일 본사에서 ‘AI 시대, 직장인을 위한 방향과 솔루션’을 주제로 2024년 제1회 농생인특강을 개최했다. [사진=NH농협생명]

 

윤해진 NH농협생명 대표이사는 “디지털 혁신시대에 맞춰 챗GPT와 생성형 AI를 주제로 올해 첫 사내특강을 준비했다”며 “이번 강의를 통해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NH농협생명이 디지털업무 프로세스 전환을 선도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선수들과 나눔 활동 지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와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출전 선수들의 나눔 활동이 올해도 이어진다고 2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가 지난 28일 챔피언십 참가 선수들의 후원금 등으로 조성된 이동차량 지원사업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은 여주 블루헤런GC에서 ‘제25회 하이트진로 챔피언십’ 대회 종료 후,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

2

KT&G, '에쎄 체인지 썬' 30일 전국 편의점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가 초슬림 담배 신제품 ‘에쎄 체인지 썬(ESSE CHANGE SUN)’을 전국 편의점에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30일 출시되는 ‘에쎄 체인지 썬’은 기호에 따라 다른 취향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며, 냄새 저감기술로 흡연 후 입에서 나는 담배 냄새를 줄인 것이 특징이다. 제품 패키지는 흰색 바탕에 주황색 계열

3

CJ대한통운 '노담 캠페인' 실천, 택배박스 활용 광고사업 시동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택배박스를 활용한 광고사업을 본격화한다. 택배박스는 전국에 촘촘히 구축된 물류망을 기반으로 폭넓은 커버리지를 확보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이 직접 박스를 오픈하면서 발생하는 주목도도 높아 효과적인 광고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CJ대한통운은 자사 택배박스를 활용해 청소년 흡연예방 캠페인 ‘노담소셜클럽’ 공익광고를 시작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