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4월11일까지 ‘운전 훈수 자격시험장’ 이벤트 실시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3-18 09:03:16
  • -
  • +
  • 인쇄
자동차보험광고 ‘보이는 보험’편 연계한 브랜드 캠페인 일환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삼성화재는 오는 4월11일까지 가상의 운전면허 시험에 응시한 고객들에게 경품을 선사하는 ‘운전 훈수 자격시험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올해 들어 새로 선보인 자동차보험 광고 ‘보이는 보험’ 편과 연계한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이다. 모바일 홈페이지 내 가상의 운전면허 시험장에서 문제를 풀면 경품 당첨의 기회가 부여된다.
 

▲삼성화재가 오는 4월11일까지 가상의 운전면허 시험에 응시한 고객들에게 경품을 선사하는 ‘운전 훈수 자격시험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삼성화재]

 

차량 보조석에 앉아 시험을 앞둔 운전자에게 훈수를 두고 싶은 마음을 담아 공감대를 형성한다는 것이 회사 관계자의 설명이다.

우선 운전 훈수 자격시험은 안전운전 상식과 난센스 퀴즈, 삼성화재 자동차보험의 장점 등에 대한 총 8개 문제로 구성돼있다. 고객이 문제를 푼 다음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해 차량용 소화기, 비상 LED 등 안전운전에 도움이 되는 경품을 받게 된다.

이번 이벤트 참여하고 싶은 희망자는 삼성화재 모바일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면 되는데 별도 회원 가입절차 없이 누구나 별명만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김동현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 프로는 “일상에서 자주 접하는 자동차를 소재로 고객 가까이에서 일상을 지킨다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삼성화재는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에게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원투어 여행이지, 겨울방학 영어캠프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동남아 겨울방학 영어캠프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대표 상품인 ‘쿠알라룸푸르 겨울방학 영어캠프 4주’는 말레이시아 수도이자 국제도시인 쿠알라룸푸르에서 한 달간 머물며 영어 실력을 집중적으로 키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출발부터 귀국까지 한국인 인솔 교사가 전 일정 동행해 안전 관리와 학습 지원을 책임

2

오리온 ‘찍먹’, 모디슈머 트렌드 속 인기몰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리온은 오!감자, 나쵸, 예감 등을 동봉된 소스에 찍어 먹는 ‘찍먹’ 제품들이 인기몰이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올해 1월부터 8월까지 누적 매출액은 100억 원을 돌파하며, 동기간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찍먹의 대명사인 ‘찍먹 오!감자 양념바베큐소스맛’은 오!감자 전체 매출의 30%를 차지하며 브랜드의 성장을 이끌고 있다.

3

'신랑수업' 장우혁, 오채이 위해 손수 도시락 "도시락도, 완두콩 하트도 처음"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장우혁이 오채이를 위해 손수 도시락까지 싸는 정성을 보인다. 10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0회에서는 장우혁이 오채이와 놀이공원에서 데이트를 하며 ‘설렘지수’를 상승시키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장우혁은 집에서 콧노래를 부르며 도시락을 싼다. 앞서 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