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디다스코리아(대표 마커스 모렌트)는 26일, 서울 은평구 롯데몰 은평점에 차세대 팩토리 아울렛 콘셉트 ‘THE NEW BEAT’를 적용한 ‘아디다스 팩토리 아울렛 스토어 은평’을 공식 오픈했다고 밝혔다.
은평점은 총 707㎡ 규모로 1층에 자리하며, 아디다스 퍼포먼스, 오리지널스, 골프 라인까지 폭넓은 제품군을 갖춰 고객 선택 폭을 확대했다. 기존 팩토리 아울렛 개념을 넘어, 스포츠와 라이프스타일이 결합된 브랜드 경험과 지역 스포츠 커뮤니티 허브 기능을 함께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 |
▲ 아디다스, 서울 서북권 첫 ‘THE NEW BEAT’ 팩토리 아울렛 은평점 오픈 |
‘THE NEW BEAT’ 콘셉트는 스포츠 경기장의 역동성을 담은 기존 ‘스타디움(Stadium)’ 콘셉트에서 발전한 것으로, 모던하고 유연한 공간 구성으로 고객 경험과 편의성을 강화했다. 매장은 지역 친화형 설계로 단순 쇼핑을 넘어 머무르고 교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며, 브랜드와 지역 스포츠 커뮤니티 연결을 목표로 한다.
아디다스코리아 마커스 모렌트 대표는 “이번 은평점은 서울 서북권 고객들이 아디다스를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는 거점이 될 것”이라며, “‘THE NEW BEAT’ 콘셉트를 통해 고객 중심의 쇼핑 경험과 스포츠·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디다스코리아는 올해 7월 롯데몰 동부산점, 8월 롯데몰 의왕점을 순차적으로 ‘THE NEW BEAT’ 콘셉트로 리뉴얼했으며, 신규 매장 출점과 기존 매장 리뉴얼을 병행하며 국내 아울렛 채널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