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2025 대한민국 미래공항 엑스포’ 참가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7 09:04:46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이달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2025 대한민국 미래공항 엑스포’에 참가해 홍보 부스 운영에 나섰다.

 

대구광역시가 주최하고 한국공항공사, 엑스코, 대구도시개발공사, 인포마마켓한국이 주관하는 ‘2025 대한민국 미래공항 엑스포’는 항공 업계 전반의 제품과 서비스, 핵심 기술을 선보이는 박람회로 이번에는 약 31개 기관 및 관련 기업이 참여했다.

 

▲ [사진=티웨이항공]

 

‘2025 대한민국 미래공항 엑스포’에서 티웨이항공은 홍보 부스를 찾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대구발 운항 노선 및 소노호텔앤리조트 연계 홍보와 항공권 할인 쿠폰 배포, 룰렛 돌리기 이벤트 등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티웨이항공은 대구에서 출발하는 △제주 △도쿄 △후쿠오카 △오사카 △삿포로 △방콕 △다낭 △나트랑 △비엔티안 △장자제 △타이베이 △울란바타르(하계) 노선을 운항하며, 지속적으로 지방 출발 국제선 선택지를 넓히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예정이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2025 대한민국 미래공항 엑스포’에 참여해 지역민 분들께 티웨이항공을 더 많이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다”며, “항상 안전운항을 최우선으로 고객 편의 증진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웨이브, 'MMA2025' OTT 독점 무료 생중계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웨이브는 오는 12월 20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The 17th Melon Music Awards, MMA2025(2025 멜론뮤직어워드, MMA2025)'의 OTT 독점 중계권을 확보하고, 이날 오후 4시부터 레드카펫과 본식 1~3부를 무료 생중계한다고 27일 밝혔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

2

[포토]윤병태 나주시장 “영산포읍 환원, 지역 정체성 회복의 시작”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윤병태 나주시장은 25일 영산포 주민들의 숙원인 ‘영산포읍 환원’을 주제로 열린 간담회에서 박연병 행정안전부 차관보 직무대행과 함께 지역 현안과 불합리한 행정구역 구조 개선 필요성을 강조했다. 윤 시장은 “영산포읍 환원은 역사적 정체성과 주민 자긍심을 되찾는 일”이라며 지방자치법 개정의 신속한 추진을 촉구했다.

3

[포토]대신파이낸셜그룹, 나주시에 사랑의 성금 전달…19년 이어온 ‘고향 나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대신파이낸셜그룹이 25일 취약계층과 복지시설 지원을 위한 성금을 나주시에 기탁하며 창업주 고(故) 양재봉 회장의 고향 나주와 이어온 19년의 사회 환원을 다시 한 번 실천했다. 윤병태 나주시장은 “해마다 따뜻한 나눔을 전해주시는 이어룡 회장님과 임직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창업주의 나눔 정신이 지역 곳곳에 희망을 전하고 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