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2025 가을 웨딩 페스타' 개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7 09:07:12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이 서울 명품관에서 19일부터 28일까지 '2025 가을 웨딩 페스타'를 진행한다. 예물 수요가 집중되는 가을을 맞아 예비 부부 고객을 겨냥한 맞춤형 프로모션에 나선다.

 

17일 갤러리아백화점에 따르면 이번 행사에서는 처음으로 결혼반지 구매 고객에게 신혼 선물을 제공한다. 결혼반지를 남녀 한 쌍으로 구매 시 ▲시몬스 구스 베개 ▲도요람 서울 식기 세트 ▲아트포푸디 취향팔레트 및 스파클링 와인 세트 중 1종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결혼반지 구매 고객에게 별도 사은품을 제공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신혼부부들이 선호하는 실용적인 상품들로 구성했다.

 

▲ <사진=갤러리아백화점>

 

고가 예물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한층 강화했다. 기존 최대 5천만원까지였던 웨딩 마일리지 리워드 구간을 8000만원까지 확대했다.

 

약 32억원 규모의 하이주얼리·워치 마스터피스 전시도 열린다. ▲불가리 ▲그라프 ▲브레게 등 2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웨딩 테마로 다양한 주얼리·시계 컬렉션을 선보인다.

 

실질적인 구매 혜택도 다채롭다. 행사 기간 중 웨딩 마일리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 2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권이 주어진다. ▲최대 250% 마일리지 적립 ▲300만 원 이상 구매 시 10개월 무이자 할부 ▲화장품 2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 등 실질적인 혜택도 함께 마련됐다.

 

웨딩 마일리지는 명품관 내 카드센터에서 발급 가능하며, 신분증과 함께 청첩장 또는 예식장 계약서를 지참하면 된다.

 

한화갤러리아 관계자는 "이번 웨딩 페스타는 신규 고객을 위한 실속 혜택은 물론, 고액 구매 고객을 위한 리워드도 한층 강화했다"며 "앞으로도 갤러리아만의 차별화된 명품 라인업과 서비스를 통해 예비 부부들에게 특별한 가치를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크래프톤, AI 게임 실력 평가 ‘Orak 챌린지’ 글로벌 개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크래프톤은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기반으로 AI의 게임 플레이 능력을 평가하는 글로벌 경진대회 ‘Orak 챌린지’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rh 10일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통해 LLM(Large Language Model) 에이전트의 게임 수행 능력과 의사결정 능력을 정량적으로 평가한다.Orak은 ‘오락’

2

한화투자증권, 자산전략 보고서 'I am everywhere' 발간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자산전략 보고서 '아이 엠 에브리웨어(I am everywhere)'를 발간했다고 10일 밝혔다. 한화투자증권 리서치센터는 분기마다 개인 투자자를 위해 자산전략 보고서를 발간하고 있으며 주식과 채권 등 전통 자산을 넘어 비트코인, 벤처 등 대체자산까지 분석 대상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보고서

3

소노인터내셔널, ‘코리아세일페스타’와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2025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참여해 기획전 ‘딜라이트 윈터 스타트’를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딜라이트 윈터 스타트’ 기획전은 초겨울을 앞두고 워터파크에서 이색적인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오션’ 상품과 묵은 피로를 따뜻하게 녹여줄 힐링을 경험할 ‘스파’ 상품까지 두 종류로 구성됐다. ‘오션’ 상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