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겨울철 편안함과 보온성 갖춘 신개념 방한화 출시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7 09:14:02
  • -
  • +
  • 인쇄
스니커즈의 편안함과 따뜻한 방한화 특징을 모두 담아
어떤 룩에도 매치가 쉽고, 언제 어디서나 활용도가 높은 것이 장점
접지력과 오토레이싱 시스템 등 사용자를 위한 디테일 더해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겨울철 발 시림을 방지하기 위해 어그부츠나 방한화 같은 겨울 슈즈를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하지만, 따뜻함과 비례해 무거운 무게나 투박한 디자인으로 운동화에 대비 일상에서의 활용도는 다소 떨어지기 마련이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스니커즈의 편안함에 방한화의 보온성을 결합한 신개념 하이브리드 방한화 스텝 윈터 슈즈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브랜드가 선보인 이번 상품은 투박하고 무거웠던 기존 방한화의 고정관념을 깬 상품이다. 세련된 스니커즈 형태의 실루엣을 적용하고, 로우컷을 채택해 어떤 룩에도 편하게 매치할 수 있다. 덕분에 출퇴근길과 같은 비즈니스 캐주얼부터 주말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까지 가능해 TPO에 구애받지 않게 활용도를 극대화했다.

신발 안쪽에는 부드러운 퍼 안감을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이는 발 전체를 포근하게 감싸 차가운 외부 공기를 차단하고 체온은 따뜻하게 유지해 준다. 덕분에 영하의 날씨에도 포근하고 쾌적한 발 컨디션을 제공한다.

겨울철을 고려한 기능성도 놓치지 않았다. 밑창에는 브랜드가 자체 개발한 ‘콘트라 릿지 워킹’ 아웃솔을 적용했다. 이는 마찰력이 높은 특수 고무 소재로 내구성과 접지력의 밸런스를 최적화해 겨울철 미끄러운 노면에서도 안정적인 보행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다이얼을 돌리고 당기는 것만으로도 신발 끈을 쉽게 조이고 푸는 ‘오토레이싱 시스템’을 적용해 발에 딱 맞는 피팅감을 빠르고 손쉽게 조절할 수 있다. 덕분에 두꺼운 장갑을 끼거나 손이 꽁꽁 어는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신발을 신고 벗을 수 있다.

해당 상품은 남, 여 공용으로 색상은 시크한 무드의 올 블랙 한 가지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 관계자는 “스텝 윈터 슈즈는 편리함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편리함은 물론, 스타일과 기능성 그리고 보온성까지 네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설계된 상품”이라며, “스니커즈처럼 캐주얼하고 편하지만, 방한화의 기능은 완벽하게 갖춘 이 상품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업비트, 소상공인 지원 ‘Cheer Up!’ 프로젝트 2탄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는 소상공인의 사업 운영을 지원하기 위한 ‘2026 사장님 성공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소상공인 경영관리 서비스 ‘캐시노트’와 함께 마련했으며 지난해 말 시작한 ‘업비트 Cheer Up!’ 프로젝트의 두 번째 캠페인이다. 매장을 직접 운영하는 소상공인이 가게 관

2

삼성증권, 금융자산 30억원 이상 '초고액자산가' 6000명 돌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은 금융자산 30억원 이상을 보유한 고객 수가 6000명을 넘어섰다고 13일 밝혔다. 삼성증권에 따르면 지난 6일 기준 30억원이상 고객 수는 6223명으로, 전년 말 대비 58.2% 증가했다. 고액자산가의 자산 규모 역시 큰 폭으로 늘었다. 같은 기간 법인을 제외한 개인 고객 자산은 전년 말 대비 70%가량 증가한 약 1

3

대신파이낸셜그룹, 나주시 취약계층에 성금 전달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대신송촌문화재단이 전남 나주시청과 나주시 가족센터·어린엄마둥지·이화영아원 등 9곳을 방문해 사랑의 성금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성금은 나주시 차상위 장애수당 대상자, 돌봄 사각지대 취약가구와 저소득 영유아·아동·청소년 등에게 돌아갈 예정이다. 이어룡 대신파이낸셜그룹 회장이 성금을 직접 챙겼다. 이 회장은 지난해 11월 충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