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인기 애니메이션 케로로 소대와 협업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3 09:15:06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블로믹스와 라온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서비스하는 인기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는 인기 애니메이션 ‘개구리 중사 케로로’와의 대규모 컬래버레이션(collaboration)과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에서 케로로, 타마마, 기로로, 도로로, 쿠루루로 구성된 케로로 소대의 캐릭터들이 NPC(non-player character)로 등장한다. 이용자들은 ‘타마마의 디저트 타임’, ‘도로로의 심신수련’, ‘케로로의 복제 케로볼 회수 작전’ 등 신규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 <사진=블로믹스>

 

‘타마마의 디저트 타임’은 매일 특정 시간에 전체 참여자가 동시에 참가하는 눈치게임 형식의 미니게임이다. 다수가 선택한 디저트를 고르면 탈락하며, 최종 생존자는 캐릭터 꾸미기와 능력치가 담긴 타마마 풍선, 케로로 롱베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도로로의 심신수련’은 컬래버 콘텐츠 이용을 통해 획득한 도로로의 특제 미끼 아이템을 사용해 참여할 수 있는 낚시 미니게임이다. 확률에 따라 어획물을 획득할 수 있으며, 도로로 찻잔 머리 아이템, 도로로의 특제 미끼 상자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케로로의 복제 케로볼 회수 작전’은 1분이라는 제한 시간 내에 공원에 흩어진 복제 케로볼을 회수하는 미니게임이다. 미션을 달성하면 복제 케로볼 회수 작전 티켓 등 보상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라스트 카오스’ 시즌에만 선보였던 보스던전 신규 맵 ‘심연의 악마 신전’이 상시화 된다. 해당 맵은 노말 모드와 더욱 강력한 보스인 ‘하루’를 제한 시간 내에 처치해야 승리하는 하드 모드로 구성되어 있다.

 

또 오는 28일 이순신 장군 탄신일을 기념해 ‘거북선 펫’, ‘충무공 장검’ 등 한정 아이템과 케로로 관련 다양한 복장 및 캐릭터 아이템도 업데이트됐다.

 

이재준 테일즈런너 PD는 “이번 컬래버에서 테일즈런너만의 유쾌한 게임성과 케로로 소대의 매력이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인기 IP와의 협업을 통해 콘텐츠를 풍성하게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치과의사 이지영, ‘2025 미스유니버스코리아 시즌2’ 진 등극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2025 미스유니버스코리아 시즌2가 지난 22일 서울 강남구 엘리에나 호텔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에서 닥터이지치과 원장이자 ㈜닥터이지케어랩 대표인 치과의사 이지영이 클래식 부문 ‘진’에 당선됐다.이번 대회는 단순히 외모를 평가하는 무대가 아니다. 시대와 세대를 넘어서는 아름다움의 기준을 묻고, 각자의 인생 경험과 내면의 깊이를 통해

2

다크 앤 다커, 대법원행…넥슨 상고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온라인 게임 ‘다크 앤 다커’를 둘러싼 넥슨과 신생 게임사 아이언메이스 간 장기 법정 공방이 결국 대법원의 판단을 받게 됐다.2021년부터 약 4년간 이어진 양측의 저작권·영업비밀 침해 분쟁은 최종심으로 넘어가며 장기화 국면에 접어들었다.26일 게임업계와 법조계에 따르면 넥슨은 최근 아이언메이스와 최주현 아이언메이스 대표 등을 상대

3

네이버클라우드, JB금융과 ‘'AI 금융' 본격화…"여신 심사까지 AI 투입"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네이버클라우드는 JB금융그룹(광주은행·전북은행·JB우리캐피탈)과 자사의 인공지능(AI) 기술을 활용한 금융 서비스 혁신을 위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양측은 급변하는 금융 환경 속에서 AI를 비롯한 디지털 기술을 통해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 것을 공동 목표로 삼았다. 이번 협약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