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가성비·가심비·가잼비' 모두 보장하는 중국 패키지상품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3 09:16:4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노랑풍선은 가성비와 가심비, 가잼비 모두 보장하는 중국 패키지상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최근 계속되는 고물가에 '가성비' 상품을 추구하는 고객과 프리미엄 상품을 찾는 고객들의 소비양극화가 이어지고 있으며 이와 함께 가격 대비 재미를 찾는 '가잼비' 문화도 확산되고 있다. 

 

▲노랑풍선, '가성비·가심비·가잼비' 모두 보장하는  중국 패키지상품 출시

이에 노랑풍선에서는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각자의 취향에 따라 이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우선 저렴하지만 알찬 '가성비' 상품으로는 ▲4대 문명의 발생지로 유명한 '황하'와 하늘과 땅의 경계라 불리우는 '천계산' ▲중국의 그랜드 캐니언으로 불리우는 '태항대협곡' 등을 관광할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돼 있는 '태항산 5일'을 추천하고 있다.

아울러 '가심비' 상품에서는 장가계 직항 노선 이용과 버스 탑승을 최소화해 여행의 피로함을 덜어주며 전 일정 노쇼핑·노옵션·노팁으로 진행돼 추가 경비에 대한 부담 없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장가계&원가계'를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MZ세대들을 위해 디즈니랜드 하루 자유 일정 포함과 상해 야경뷰, 루프탑바 일정이 포함된 '상해 4일'도 '가잼비' 상품으로 눈여겨 볼 만하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따뜻한 날씨를 맞아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보유한 중국이 많은 관광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이번 상품을 통해 각자의 취향에 따라 중국을 즐길 수 있는 경험을 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