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화피앤씨, ‘모레모×미피’ 콜라보 한정판 출시… 올리브영 단독 론칭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8-01 09:16:1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코스닥 상장 화장품 기업 세화피앤씨(대표 이훈구)는 자사 뷰티 브랜드 ‘모레모(MOREMO)’가 글로벌 인기 캐릭터 ‘미피(Miffy)’와 협업한 한정판 기획세트를 오는 8월 1일부터 28일까지 CJ올리브영에 단독 론칭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모레모의 첫 캐릭터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올리브영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최대 49% 할인 혜택이 제공되는 ‘올영픽(P!ck)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진행된다.
 

▲ 세화피앤씨, ‘모레모×미피’ 콜라보 한정판 출시

기획세트는 모레모의 베스트셀러 제품에 미피 디자인을 입히고 전용 굿즈를 구성한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 시그니처(60ml, 스트링 파우치 증정),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 시그니처(80ml, 손거울 증정), △슈퍼리페어 샴푸(100ml, 휴대용 마켓백 증정), △리커버리밤 비(20ml, 포켓 키링 파우치 증정), △프로리페어 헤어에센스 피오니 플로럴(20ml, 헤어핀 증정) 등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한정판 구성품으로는 ‘미피 스트링 파우치’, ‘미피 손거울’, ‘미피 휴대용 마켓백’, ‘미피 포켓 키링 파우치’, ‘미피 헤어핀’ 등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전용 굿즈가 포함돼 소비자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모레모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미피 콜라보는 브랜드 최초의 협업 프로젝트로, 브랜드가 추구하는 긍정적이고 감성적인 이미지와 미피 캐릭터의 순수함이 시너지를 이뤘다”며 “제품력과 디자인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는 기획세트로, 여름철 손상모 케어 니즈에 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모레모는 ‘MORE and MORE’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는 라이프 뷰티 브랜드로, 현재 일본, 미국, 동남아 등 전 세계 26개국 1만여 개 오프라인 매장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쿠팡, 정부와 손잡고 ‘AI 유니콘’ 만든다...750억 투자해 ‘제2의 쿠팡’ 육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쿠팡이 정부와 손잡고 AI 기술기반의 혁신기업 발굴 및 투자에 적극 나선다. 쿠팡은 11일 중소기업벤처기업부가 AI유니콘 기업 육성을 위해 추진하는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Next Unicorn Project)’의 알파코리아소버린AI펀드(스케일업 AI융합분야)에 750억원을 투자한다고 밝혔다. 벤처캐피탈사 SBVA가 운영사(GP)

2

롯데마트, '제주산 찰광어회' 2만원대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롯데마트가 국민 횟감의 대명사인 광어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대체 횟감으로 찰광어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9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제주산 찰광어회(300g 내외/냉장/국산)’를 2만 6900원에 판매하며, 고객들이 고급 횟감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지난해부터 여름철 이상고온으로 광어와 우럭 양식

3

결혼, 이사 준비 걱정마세요...아이파크몰, ‘더드림 리빙&웨딩페어’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DC아이파크몰이 오는 12일부터 내달 5일까지 결혼 시즌을 맞아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특별한 행사를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은 최근 다시 늘어나고 있는 결혼 준비 고객을 대상으로 기존 ‘리빙페어’에서 한 단계 더 확장한 ‘더드림 리빙&웨딩페어’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혼의 설렘과 웨딩, 예식 준비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