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진행…1~2만원대 '초가성비'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5 09:18:0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홈플러스 베이커리 브랜드 ‘몽 블랑제’가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이며 연말 시즌 소비자 공략에 나선다. 오는 27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전국 매장과 홈플러스 온라인 앱에서 몽 블랑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7종 사전 예약을 받는다.

 

25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올해 몽 블랑제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생딸기와 베리가 들어간 것이 특징이다. ‘Berry Shiny Christmas’를 주제로 겨울 대표 과일인 딸기 케이크와 함께 빛나는 연말을 보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여기에 매장에서 만든 생크림과 직접 생산한 케이크 시트 등 양질의 재료까지 사용해 고품질·저가격의 초가성비 케이크를 완성했다. 매장 방문 시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30% 할인된 가격에 예약할 수 있으며, 홈플러스 온라인 앱으로 예약하면 추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사진=홈플러스>

 

‘딸기 초코생크림 케이크 1호’는 홈플러스 온라인 앱에서 예약하면 1만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바삭한 초코볼, 진한 초코 생크림에 딸기 토핑으로 상큼한 맛을 더했다. ‘쿠키 티라미수’, ‘스노우 치즈케이크’ 등 제품 선택 폭을 높이기 위해 준비한 다양한 케이크도 2만원 초반대에 구매할 수 있다.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딸기몽땅 생크림 케이크’는 1호, 2호, 메가 사이즈까지 총 세 가지 크기로 선보인다.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은 전문 베이커리 못지 않다. 딸기 과육 시트에 우유 생크림과 신선한 생딸기를 듬뿍 얹어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메가딸기몽땅 생크림 케이크’는 다가오는 연말 여러 지인들과 파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한 제품이다. 딸기 48개가 올라가 있으며 1호 대비 중량이 3.5배나 많고 크기는 가로 36cm, 세로 28cm에 달한다.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29개점에서 60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사전예약 시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30% 할인을 적용해 4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지난해 사전예약 판매 비중이 78%에 달해, 파티용 대형 케이크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홈플러스 몽 블랑제 크리스마스 케이크는 높은 고객 만족도로 지난해 전년 동기 대비 매출이 31% 올랐다. 실제 케이크를 구매한 고객들은 ‘케이크 맛이 좋다’, ‘딸기가 많이 올라가 있어 가성비가 좋다’, ‘다른 베이커리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다’, ‘메가 사이즈 케이크는 처음 봐서 신기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또한 가성비를 앞세워 기업회생 중에도 베이커리 전체 매출이 상승하고 있다. 지난 3월부터 10월까지 케이크 매출도 전년 동기 대비 26% 증가한 바 있다.

 

임연희 홈플러스 베이커리상품기획팀장은 “빵플레이션이 현실화되면서 몽 블랑제 베이커리 크리스마스 케이크 사전예약 매출이 지속 증가하고 있다”며 “기업회생으로 어려운 와중에도 우수하고 저렴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여러 직원들이 힘쓰고 있으니, 많은 고객들께서 홈플러스를 방문하시어 다양한 제품과 가격 혜택을 경험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증권, 중개형 ISA 잔고 4조원 돌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KB증권은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잔고가 지난 5일 기준 4조원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중개형 ISA는 하나의 계좌에 펀드, ELS, 채권 등 다양한 금융상품은 물론 국내상장 주식과 ETF까지 담아 자유롭게 운용, 통합 관리할 수 있는 계좌다. 특히, 3년 보유 후 해지 시 최대 400만원(서민형 기준)까지 비과세

2

업비트, ‘겨울철 난방비 지원’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 운영사 두나무는 겨울철 난방비 부담을 덜기 위한 ‘겨울철 난방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너지 통합 플랫폼 가스 애플리케이션(앱)과의 제휴를 통해 마련됐다. 가스앱은 도시가스 요금 조회·납부 기능을 제공하며, 앱 내 캐시 혜택을 통해 요금 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

3

아주자동차대, E-7-3 비자 판금·도장 확대 결정에 대한 공감 입장 발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아주자동차대학교는 법무부의 E-7-3 비자 직종 판금·도장 분야 확대 결정과 관련해 “자동차 정비·차체수리 산업의 만성적인 인력난 완화와 국민 불편 및 차량 안전 불안 해소를 위한 정책적 전환점”이라며 공감한다는 내용의 입장문을 지난 15일 발표했다. 아주자동차대학교는 검증된 외국인 인력을 어떤 기준으로 선발하고, 어떤 방식으로 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