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미, 11월 대규모 'BIG 프로모션' 진행…최대 51% 할인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1-03 09:18:0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스마트 홈 브랜드 드리미 테크놀로지 (Dreame Technology)가 네이버·G마켓·11번가 등 3대 메인 온라인 채널에서 ‘BI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네이버 ‘넾다세일’을 시작으로 G마켓 ‘빅스마일데이’와 11번가 ‘그랜드십일절’로 이어지는 온라인 대규모 릴레이 프로모션이다. 드리미의 대표 로봇청소기인 ▲Matrix 10 Ultra, ▲Aqua 10 Ultra Roller, ▲X50s Pro Ultra를 비롯해 ▲음식물처리기 LIVO 등 스테디셀러 제품을 대거 포함했다.

 

▲ <사진=드리미>

 

특히 드리미의 기술력을 대표하는 최신 플래그십 로봇청소기 라인 2종을 중심으로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AI가 공간을 식별, 자동으로 걸레를 전환해 맞춤 청소를 제공하는 'Matrix 10 Ultra' 와 드리미만의 아쿠아롤 물걸레질 기술을 탑재해 완벽한 청소를 구현하는 'Aqua 10 Ultra Roller'을 런칭 이후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5일까지는 G마켓에서 드리미 제품을 최대 51% 할인된 실질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어 이번 프로모션 중 가장 큰 혜택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11번가 그랜드십일절 행사 기간 중 대상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48% 할인 및 악세사리 키트를 추가 증정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로봇청소기를 구매한 고객은 12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드리미 ‘파업선언’ 프로모션 캠페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매주 5명을 추첨해 TV, 해외여행 항공권, 특급호텔 숙박권, 안마의자 등 휴식 관련 다양한 경품을 고객이 직접 선택해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드리미 관계자는 “드리미는 단순한 구매 혜택을 넘어 고객에게 차별화된 청소 경험을 제공하고자 접근성이 높은 3대 메인 온라인 채널에서 BIG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며 “이번 프로모션은 고객 체감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GC녹십자,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6천억 돌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GC녹십자(006280.KS)가 창립 이래 처음으로 분기 매출 6,000억원을 돌파했다.3일 회사에 따르면 GC녹십자의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매출은 6,095억원으로 잠정 집계됐다. 전년 동기(4,650억원) 대비 31.1% 증가한 수치다. 같은 기간 영업이익은 292억원, 순이익은 181억원을 기록했다. 회사 측은 “알리글로

2

파크 하얏트 서울 코너스톤, 이탈리아 와인 명가 ‘가야’ 프라이빗 와인 디너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크 하얏트 서울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코너스톤은 오는 11월 13일 단 하루,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지역의 명문 와이너리 가야(GAJA)와 함께하는 프리미엄 와인 디너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와인 디너에서는 이탈리아 최대 그라파 생산자 노니노(Nonino)의 제품도 함께 페어링되어, 깊은 풍미와 향의 조화를 경험할 수 있다

3

남양유업, 제품 포장부터 소비자 교육까지 ‘친환경’ 경영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제품 포장 단계의 친환경 설계부터 어린이 대상 환경 교육까지 현장에서 실행되는 ESG 활동을 전방위적으로 운영하고 있다고 3일 밝혔다. 남양유업은 올해 발효유·요거트·커피 등 주력 제품 42종의 포장재가 (사)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의 ‘지속가능성 A등급’ 인증을 받으면서, 그동안 제품에 직접 적용해 온 친환경 포장 정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