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

장준형 / 기사승인 : 2023-10-05 09:18:15
  • -
  • +
  • 인쇄

[메가경제=장준형 기자]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가 4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하고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섰다고 밝혔다. 매년 두 자릿수 성장을 보이는 국내 이커머스 시장에 참여하고,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구매 편의성 제공 및 신뢰도를 높인다는 취지다.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가 4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오픈했다. [사진=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은 에쓰-오일 세븐과 쿼츠 브랜드의 최상급 합성 엔진오일 6종이며, 공식 쇼핑몰 오픈 기념으로 10월 한 달간 포토 리뷰를 작성하는 모든 고객에게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 연말까지 작성된 리뷰 가운데 베스트 리뷰를 선정해 선물을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는 공식 쇼핑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과 전문적인 제품 정보를 제공하면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친화적인 이미지를 구축할 계획이다.

패트리스 드베미 에쓰-오일토탈에너지스윤활유 대표이사는 "변화된 소비 패턴을 반영하고 최종 소비자와 더 밀접하게 커뮤니케이션하기 위해 온라인 몰을 오픈했다"며 "공식 온라인 몰 오픈은 당사 제품의 판매 증대와 더불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준형
장준형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콘티넨탈, 獨 '스포트 아우토' 겨울용 타이어 부문 최고 브랜드 선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타이어 기업 콘티넨탈타이어가 독일 자동차 전문지 ‘스포트 아우토(sport auto)’ 독자 투표에서 겨울용 타이어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되며, 프리미엄 겨울용 타이어 시장에서 기술력과 브랜드 신뢰도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5일 콘티넨탈에 따르면 올해 33회를 맞은 스포트 아우토 독자 투표에는 약 1만여 명이 참여했으며, 총 21개

2

모두투어, 연말 프리미엄 NBA 직관 컨셉투어 매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모두투어는 오는 12월 31일 출발하는 올해 마지막 해외 스포츠 직관 컨셉투어가 판매 개시 일주일 만에 전석 매진되며 흥행 기록을 이어갔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NBA 전문 유튜버 ‘B Story’와 함께 미국 프로농구(NBA) 4경기를 직관하고, 샌프란시스코·새크라멘토·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서부 3대 도시 여행을 결합한 프

3

한샘, 동반성장지수 평가 6년 연속 '우수' 획득
[메가경제=정호 기자]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협력사와의 상생 노력을 인정받아 ‘2024년도 동반성장지수 평가’에서 가구업계 최초로 6년 연속 ‘우수’ 등급을 획득했다고 5일 밝혔다. 동반성장지수는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의 상생 협력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도입된 지표다. 매년 동반성장위원회의 ‘동반성장 종합평가’와 공정거래위원회의 ‘공정거래협약 이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