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민아, '끌레드뽀 보떼' 아시아 앰버서더 발탁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2 09:19:1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배우 신민아가 끌레드뽀 보떼(clé de peau beauté)의 아시아 앰버서더로 선정됐다.


시세이도 그룹의 글로벌 럭셔리 하우스 끌레드뽀 보떼는 1982년 시세이도 연구소의 최신 과학과 프랑스의 세련되고 모던한 감성이 더해져 탄생했다. 끌레드뽀 보떼는 ‘빛을 열어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열쇠’라는 의미로 내재되어 있는 고유의 빛을 일깨우고자 하며 현재 20개국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배우 신민아, '끌레드뽀 보떼' 아시아 앰버서더 발탁

끌레드뽀 보떼는 “신민아는 힘있고 자신감 넘치는 오늘날의 여성을 보여주는 완벽한 예시”라며 “신민아와 함께 새로운 여정에 첫발을 딛게 되어 대단히 기쁘고, 배우 신민아가 우리 가족이 된 것을 환영한다“며 이번 협업에 큰 열의를 보였다.

또한 신민아는 “여성 개개인의 힘과 광채를 이끌어내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대표하게 되어 영광스럽고 기쁘다”며 “고유한 아름다움과 변함없는 우아함을 갖춘 여성들과 함께하는 끌레드뽀 보떼의 여정에 같이하게 되어 설레이기도 하고 기대된다“라고 말하며 설레는 마음을 밝혔다.

한편 인기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에서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새로운 전성기를 맞은 배우 신민아는 끌레드뽀 보떼의 얼굴이 되어 세련된 아름다움으로 앰버서더 활동을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