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글로벌 MVP 60 펀드' 누적 수익률 114.1% 기록

황성완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3 09:20:46
  • -
  • +
  • 인쇄
글로벌 MVP 시리즈 내 가장 높은 성과 기록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미래에셋생명의 대표 변액펀드 ‘글로벌 MVP 60’이 누적 수익률 최고치를 기록했다.

 

▲[사진=미래에셋생명]

미래에셋생명 글로벌 MVP 60 펀드는 지난 15일 생명보헙협회 공시실 기준 114.1%를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변액보험은 수익을 추구하는 투자형 보험 상품으로, 시장 흐름에 따라 수익률이 달라지는 구조다. 미래에셋생명은 자산 대부분을 해외에 투자하기 때문에 해외 증시 상승기에 수익 탄력성이 크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미래에셋생명의 대표 변액펀드 중 하나인 ‘글로벌MVP주식형’ 또한 동일자 기준 누적수익률 147.4%를 기록하며 미래에셋생명 글로벌 MVP 시리즈 내에서도 가장 높은 성과를 보였다.

 

‘글로벌MVP주식형’ 펀드는 미국을 중심으로 한 글로벌 빅테크, 반도체, AI 기업들에 집중 투자해 엔비디아, 브로드컴 등 주요 기술주 랠리의 수혜를 반영하고 있다. 미래에셋생명 MVP펀드는 단순히 투자 비율을 맞추는 기계적 배분이 아닌 장기적인 글로벌 시황과 구조적 트렌드를 반영한 전략을 추구한다.

 

미래에셋생명의 MVP 리포트는 공식 브랜드 사이트 ‘MVP PRISM’과 모바일 앱 ‘M-LIFE’ 내 ‘투자정보’ 탭을 통해 열람할 수 있다. 또한 공식 유튜브 채널 ‘스마트라이프’에서는 자산운용 인력이 직접 출연해 분기별 포트폴리오 리밸런싱 전략과 시장 전망을 설명하는 콘텐츠도 제공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대문 이필형 하락 vs 광진 김경호 상승’...K-브랜드지수 서울시 지자체장 판도 변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서울시 지자체장 부문 1위에 정원오 성동구청장이 선정됐다고 17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

2

'최애와의 30분' 폴킴, 찐팬과 7년 전 '다정 셀카' 리마인드 촬영→심박수 최고치 경신!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폴킴이 ‘최애와의 30분’의 여섯 번째 게스트로 나서며 찐팬과 ‘설렘 치사량 한도 초과’의 30분을 함께 한다. 17일(오늘) 오후 5시 웨이브(Wavve)에서 독점 선공개되는 ‘최애와의 30분’ 6회에서는 폴킴이 게스트로 출연해, 2016년부터 약 10년간 자신을 응원해온 ‘찐팬’과 무편집 30분 만남을 진행한다. 폴킴의

3

'정승제 하숙집' 정형돈, 정승제에 노화 고민 상담했다가 '참교육' 당했다?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정승제 하숙집’의 정형돈이 하숙집 업무로 인해 ‘급’ 노화가 왔다며 ‘사장님’ 정승제에게 하소연해 짠내 웃음을 안긴다. 17일(오늘) 저녁 8시 방송되는 티캐스트 E채널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이하 ‘정승제 하숙집’) 4회에서는 ‘하숙집 운영진’ 정승제-정형돈이 “우리 아들 좀 사람 만들어 달라”는 어머니들의 요청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