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2026년형 스포츠 모터사이클 ‘YZF-R3’ 공개…전시차 관람 이벤트 개최

전창민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9 09:24:01
  • -
  • +
  • 인쇄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야마하 모터사이클 한국 공식 수입원 한국모터트레이딩은 최신 스포츠 모터사이클 ‘YZF-R3’을 서울과 대전에 전시하고 11월 말 본격적으로 고객 인도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YZF-R3’는 쿼터급(300㏄급) 입문 및 데일리 스포츠의 베스트셀러로, 스포츠 모터사이클 시장의 스테디셀러이기도 하다.

 

2026년형 ‘YZF-R3’는 야마하의 레이싱 헤리티지와 최신 기술이 집약된 모델로, 더욱 날렵해진 M1스타일의 에어덕트 아래 통합 윙렛을 적용한 공기역학적 디자인과 최신 ‘R-시리즈’ 패밀리룩을 계승하며 상품성을 대폭 강화했다.

 

뛰어난 핸들링과 다루기 쉬운 출력 특성을 통해 입문 라이더에게 최적의 선택지로 손꼽히며, 데일리 라이딩과 주말 스포츠 주행 모두를 만족시키는 전천후 모델로 눈길을 끈다.

 

특히 새로운 어시스트 슬리퍼 클러치 기능이 추가됨에도 불구하고 795만원의 기존 가격을 유지하기로 발표해 모터사이클 시장에 반향을 불러 일으킬 전망이다.

 

한국모터트레이딩은 ‘R3’ 모델명을 재치있게 재구성한 전시차 관람 이벤트도 진행한다. 야마하 서울 본사 혹은 대전 CSC에 전시된 신형 ‘YZF-R3’를 보러 오는 모든 관람객에게 구운란 3개와 나랑드 사이다 1캔을 증정한다.

 

야마하 모터사이클 관계자는 “많은 고객님들께서 기다려주신 YZF-R3의 고객 인도를 곧 시작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야마하의 레이싱 철학인 ‘R-DNA’를 완벽하게 구현한 모델로, 라이더들에게 새로운 차원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야마하는 혁신적인 제품과 최상의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신형 ‘YZF-R3’의 상세 정보 및 구매에 관한 문의는 야마하 모터사이클 공식 딜러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2만명 실무자 호응"…더존비즈온, 연말정산 전국 순회 교육 성료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더존비즈온은 솔루션별 고객사를 대상으로 개최한 ‘2025년 귀속 연말정산 집중 교육’이 전국 주요 도시의 2만여 실무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서울 건국대학교에서 OmniEsol 및 ERP iU 고객 기업 실무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연말정산 집중 교육에는 기업의 인사 및 회계 담당자들이 대거 참석

2

넥슨 '아크 레이더스', 전세계 누적 판매량 1240만장 돌파…"정식 출시 약 2개월 만"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슨은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가 개발한 PvPvE 익스트랙션 어드벤처 신작 ‘아크 레이더스(ARC Raiders)’가 전세계 판매량 1240만장을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정식 출시 약 2개월 만에 달성한 기록으로, 국내 게임사가 선보인 게임으로서 전례 없는 성과다. 아크 레이더스는 지난해 10월 30일 출시 후 두 달이 채

3

CGV, 1월 기술 특별관 라인업 공개…할리우드 신작부터 공연 실황·흥행작 재개봉까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GV가 1월 한 달간 기술 특별관을 통해 할리우드 영화, 공연 실황 다큐멘터리, 흥행작 재개봉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13일 CGV에 따르면 오는 28일 샘 레이미 감독의 신작 ‘직장상사 길들이기’를 4DX 포맷으로 개봉한다. 작품은 비행기 추락 사고 이후 무인도에 고립된 직장 상사 브래들리와 직원 린다가 극한 상황 속에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