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시아 속초, 설악의 가을 담은 ‘설악 브리즈’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5 09:24:37
  • -
  • +
  • 인쇄
설악산 절경 모티브로 한 가을 한정 애프터눈 티 세트 선보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반얀그룹이 운영하는 카시아 속초 26층 그릴 레스토랑 ‘포고’가 가을 시즌 한정 애프터눈 티 세트 ‘설악 브리즈(Seorak Breeze)’를 선보인다. 이번 티 세트는 설악산의 가을 풍경을 모티브로 다채로운 구성과 비주얼을 담아내, 여유로운 오후의 티타임을 제안한다.


‘설악 브리즈’는 울산 바위, 설악산 단풍, 솔방울, 버섯 등 자연의 모티프를 반영한 디저트와 세이버리 총 14종으로 마련됐다.

 

▲ 카시아 속초, 설악의 가을 담은 ‘설악 브리즈’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디저트에는 △보늬밤 파운드 △곤드레 가나슈 무스 △시나몬 초콜릿 △트러플 무스 △메이플 휘낭시에 등 깊은 풍미의 메뉴와, △초당 옥수수 타르트 △감자 스콘 △대추 푸딩 등 한국적 감성을 살린 아이템이 조화를 이룬다. 특히 단풍잎 모양의 ‘메이플 튀일’은 가을 정취를 시각적으로 담아낸 포인트 메뉴다.

세이버리 메뉴는 △소고기 미니 버거 △코코넛 쉬림프 △무화과 콩포트와 프렌치토스트 등으로 구성돼 달콤함과 짭짤함의 균형을 선사한다. 음료는 티와 커피 중 선택 가능하다.

가격은 2인 기준 9만8천원(세금 포함)이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