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홈런 독서챌린지’ 오픈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9 09:24:34
  • -
  • +
  • 인쇄
100권 독서 후 추첨 통해 장학금 증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아이스크림에듀가 아이들의 문해력 향상과 독서습관 잡기에 나섰다.

 

▲ 홈런 독서챌린지 이미지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아이스크림에듀는 만 4세 유아부터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1년 간 책 100권 읽기에 도전하는 ‘홈런 독서챌린지’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홈런 독서챌린지는 1년 동안 책 100권을 읽은 참여자 중 100명을 선정해 독서 장학금 100만원을 증정하는 행사다.

독서를 통해 최근 교육, 사회적으로 가장 이슈가 되고 있는 문해력 문제를 해결하고, 아이들의 미래 경쟁력도 함께 키울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

홈런 독서챌린지에 참여하려면 아이스크림 홈런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하고, 참여할 자녀를 등록한 후 챌린지를 신청하면 된다. 신청 후에는 챌린지 안내 페이지에 소개된 학년별 챌린지 도서를 읽고 독서 기록을 남기면 된다.

독서 기록을 꾸준히 수행하면 매 20권마다 디지털 뱃지를 획득할 수 있으며, 100권 읽기를 완료하면 ‘홈런 독서챌린지 완독 인증서를 받을 수 있다. 이 중 100만원 장학금 당첨자는 2026년 11월 30일 홈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이번 홈런 독서챌린지 첫회 종료 후에도 문해력 성장에 힘을 보태고자 앞으로 5년 동안 챌린지를 이어갈 계획이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홈런 독서챌린지는 단순 이벤트를 넘어, 아이의 문해력과 미래 경쟁력을 위한 독서 습관의 시작이자 아이의 성장 프로젝트”라며 “챌린지를 수행하는 동안 문해력은 물론 어휘력과 사고력, 집중력 등 다양한 능력이 향상되며 성장하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디지털대 반려동물학과, 신설 교과목 개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반려동물학과가 2026학년도 1학기부터 생활문화학부 반려동물행정전공에서 복지학부 반려동물학과로 새롭게 개편되면서 반려동물 관련 분야의 실무 능력을 갖춘 전문가를 양성한다고 18일 밝혔다.서울디지털대는 반려동물학과는 Department of Companion Animal Science and Welfare이라는 영문

2

제주 카카오 본사 폭발물 설치 신고…경찰 수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제주 카카오 본사에 폭발물 설치 신고가 접수돼 경찰과 군부대 등이 수색에 나섰다. 18일 제주도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51분 제주시 영평동에 있는 카카오 본사에 폭발물이 설치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이에 따라 경찰과 군부대 폭발물 처리반이 현장에 출동 폭발물을 수색 중이다. 폭발물 설치 신고로 인해 카카오 본사에 근

3

보람바이오, 탄산음료 ‘구기자 소다’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지역 고유의 자원과 이야기를 담은 ‘로코노미’ 상품이 소비 시장의 하나의 흐름으로 자리 잡고 있다.로코노미는 ‘로컬(Local)’과 ‘이코노미(Economy)’의 합성어로, 지역 특산물과 문화적 요소를 상품과 서비스에 담아 소비하는 현상을 의미한다. 이런 흐름 속에서 보람그룹의 그린바이오 기업 보람바이오도 지자체 협력형 신제품 출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