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알바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드림즈크루' 굿즈 론칭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2 09:25:5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알바몬이 업계 최초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브랜드 패밀리 캐릭터 ‘드림즈크루’ 굿즈 공식 판매 채널을 열었다고 22일 밝혔다.

 

스마트스토어는 소비자들이 캐릭터를 직접 검색하고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드림즈크루’ 이름으로 개설됐다. 최근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서 ‘완판’ 반응을 얻고, 기존에는 이벤트 증정용으로만 제공되던 굿즈를 정식 판매하는 것이다.

 

▲ <사진=잡코리아>

 

드림즈크루는 ‘모든 이들의 꿈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아, 일하는 사람들의 도전과 성장을 함께하는 동반자로 기획됐다. 이번 스토어는 이러한 철학을 확장해 ‘드림즈 마켓(Link your dreamz)’이라는 콘셉트로 운영되며,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잡코, 모니, 타이노, 링커벨 등 브랜드 패밀리 캐릭터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다양한 굿즈를 선보인다.

 

첫 번째 라인업은 ▲잡코·모니 드라이버 커버와 볼 파우치 세트 ▲드림즈크루 슬리퍼 & 실리콘 참 세트 등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들이다. 이어 11월부터는 봉제 인형 키링 세트를 비롯해 겨울 시즌 맞춤형 ▲캐릭터 경량 우산 ▲잡코 인형 담요 ▲모니 핸드워머 쿠션 등으로 품목을 확대할 예정이다. 드림즈크루 스마트스토어는 잡코리아·알바몬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바로 방문할 수 있다.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스마트스토어 ‘알림받기’를 신청한 모든 고객에게는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총 22명을 선정해 드림즈크루 캐릭터 굿즈와 모바일 기프티콘을 선물한다. 이외에도 알바몬 ‘모니팝’ 유튜브와 스레드 채널에서는 댓글 미션 참여자를 대상으로 각각 10명을 선정해 스페셜 경품을 제공한다.

 

정윤미 잡코리아 통합브랜딩팀 브랜드 매니저(캐릭터 BM)는 “세대를 불문하고 드림즈크루를 사랑해주신 대중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굿즈를 정식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드림즈크루가 일하는 모든 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친근한 캐릭터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교보증권, 취약계층 아동 '드림이 홈케어링'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교보증권은 취약계층 아동들의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한 '드림이 홈케어링'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드림이 홈케어링'은 지난해 시작으로 여섯 번째를 맞은 임직원 참여형 봉사 프로그램이다. 열악한 환경에서 생활하는 아동들에게 쾌적한 학습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활동은 사단법인 &

2

대신증권, 개인 고객 대상 '국내주식 옮기기' 이벤트 시즌2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대신증권은 다른 증권사 계좌로 보유 중인 주식을 대신증권 계좌로 옮겨 거래하는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투자 지원금을 지급하는 ‘국내주식 옮기기 시즌2’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대신증권 계좌로 국내 주식을 옮기고 1000만원 이상 순매수한 고객이 대상이다. 순입고 금액에 따라 △1000만원

3

하나카드, 추석 연휴 고객 혜택 강화…최대 50% 할인·경품 이벤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하나카드(대표 성영수)가 추석 연휴를 맞아 ‘하나카드 가을 바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형마트 선물세트 할인, 온라인 쇼핑 혜택, 국내 여행·레저 할인, 전통시장 활성화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한자리에서 제공한다.먼저 100% 당첨 랜덤박스 이벤트를 통해 하나카드로 1원 이상 결제하면 10하나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