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류 아웃소싱 전문기업 바로솔루션즈, 안정적 인력공급 체계로 물류현장 효율 극대화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3 09:27:58
  • -
  • +
  • 인쇄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물류 전문 아웃소싱 기업 바로솔루션즈가 체계적인 인력운영 시스템과 맞춤형 현장관리 솔루션을 통해 국내 주요 물류센터들의 효율적인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국내 물류산업이 급성장하면서 안정적인 인력공급과 현장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지는 가운데, 바로솔루션즈가 체계적인 물류 아웃소싱 서비스를 통해 업계의 신뢰를 얻고 있다. 바로솔루션즈는 수도권 및 중부권 주요 거점 물류센터에 물류 전문 인력을 활용, 입·출고, 피킹, 패킹, 분류, 상·하차 등 전 공정의 효율화를 지원하고 있다.


특히 현장별 업무 특성과 계절적 물량 변동을 고려한 맞춤형 인력운영 시스템을 도입해 물류센터의 인력부족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있다. 

 

바로솔루션즈는 “일시적인 지원이 아닌, 지속가능한 운영관리 체계와 파트너십 기반의 물류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현장의 효율을 높이는 동시에 근로자들이 안정적으로 일할 수 있는 근무환경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현재 바로솔루션즈는 의류, 생활잡화, 식료품, 냉동/냉장, 보세창고 등 다양한 산업군의 물류현장을 운영 중이며, 각 센터별 담당 관리자가 실시간 인력배치, 근무 스케줄 조정, 안전교육 등을 책임지고 있다. 기업의 행정업무 효율화에도 앞장서고 있으며, 이를 통해 관리자의 업무 부담을 줄이고, 인력운영의 투명성과 정확성을 강화하고 있다는 평가다.


바로솔루션즈는 앞으로도 전국 주요 거점 물류센터를 중심으로 도급·위탁형 아웃소싱 서비스를 확대해 물류 현장의 생산성과 안정성을 동시에 확보하는 Total Logistics Partner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바로솔루션즈는 단순한 물류 아웃소싱을 넘어, 종합 비즈니스 솔루션 기업으로의 도약을 이어가고 있다. 자회사 브랜드 ‘바로애드먼트(VARO ADMENT)’를 통해 광고대행 및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며, 고객사의 물류 효율뿐 아니라 브랜드 가치와 매출 향상까지 아우르는 통합 성장 솔루션을 실현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창업허브 공덕X스케일업센터, 투자 유치 지원 사업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서울창업허브 공덕과 스케일업센터’(이하 서울창업허브)는 스타트업의 투자 유치를 지원하는 ‘제3회 스케일업위크’를 11개 참여기업과 함께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20일 ~ 22일 3일 간 열린 ‘서울창업허브 스케일업위크’는 보육기업의 투자 유치를 지원하기 위해 서울창업허브 스케일업센터 멤버십(VC, AC, 투자 유관기관

2

이디야커피, 해외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글로벌 관광객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위챗페이(WechatPay), 알리페이플러스(Alipay+), 유니온페이(UnionPay), 라인페이(Line Pay) 4종의 해외 간편결제 서비스를 전국 가맹점에 도입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해외 간편결제 서비스는 이날 순차 적용되며, 외국인 관광객들은 본인 국가에서 사

3

롯데중앙연구소 주니어보드, 서진학교 나눔마켓 수익금 전액 기부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중앙연구소는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특수학교인 서울서진학교에 주니어보드가 자발적으로 기획한 나눔마켓의 수익금 전액을 전달하고, 서진학교 재학 아동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냠냠연구소’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중앙연구소 주니어보드는 MZ세대 직원으로 구성됐으며 사내 기업문화 혁신과제 도출 및 실행과 경영진과 직원 간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