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본골프, 코카콜라와 협업한 컬렉션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1 09:28:5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말본골프(Malbon Golf)가 글로벌 브랜드 코카콜라와 협업한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말본골프는 경계와 장르를 넘나들며, 각 분야를 대표하는 글로벌 브랜드와 독창적인 협업을 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말본골프, 코카콜라와 협업한 컬렉션 출시


이번 말본골프의 코카콜라와의 협업은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과 함께 나눈 즐거운 추억을 기억하고 코스와 일상에서 행복을 전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말본골프X코카콜라’ 협업 컬렉션은 각 사의 분명한 아이덴티티와 아이코닉한 컬러, 심볼 등을 보유한 글로벌 브랜드 간의 만남이란 점에서 시선을 끈다. 양사를 대표하는 레터링 로고, 브랜드 고유의 컬러와 디테일을 각 제품 특징에 맞춰 배치해 협업의 상징성을 유쾌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풀어냈다.

 

코카콜라의 대담한 원색 컬러를 요소마다 포인트로 활용하되, 말본골프 특유의 절제된 실루엣과 컬러 톤을 활용해 브랜드 정체성을 유지하고, 한 겨울에 적합한 소재를 접목해 보온성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완벽한 결합을 보여준다.

‘말본골프X 코카콜라 협업 컬렉션’은 아노락 자켓, 반집업 티셔츠, 니트 베스트, 피케 티셔츠, 치노팬츠, 볼캡, 커버, 볼 마커 등 총 24가지 스타일에 컬러 등을 달리해 총 36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주력제품인 ‘코카콜라 리본 심볼 아노락 자켓’은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레드와 독특한 흘림체 로고에서 영감을 받은 대담한 컬러 블록의 강렬함이 특징이다. 여기에 전면 패널과 팔 부분을 그린-카키, 핑크-버건디 등 톤온톤 컬러로 배치해 다양한 색 조합 간에 균형을 유지한다. 빅 사이즈의 말본골프 레터링 자수 로고로 간결하게 포인트를 준 것도 특징. 허리와 소매는 고무밴딩 처리를 해 편안함 착용감과 다채로운 실루엣을 선사한다.

‘코카콜라 플리스 반집업 티셔츠’는 포근한 질감을 느낄 수 있는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다. 반집업 스타일로 한 겨울 헤비다운이나 코트 안에 받혀 입는 믹스매치가 가능하고, 실내에서는 단독으로 착용하기 좋다. 베이직한 로고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줬고, 래글런 소매 디자인의 루즈핏에 지퍼 포켓을 더해 편안함과 실용성을 더했다. 컬러는 네이비, 아이보리 2가지가 있다.

‘코카콜라 치노팬츠’는 탄탄한 조직감과 은은한 광택이 도는 면 트윌 소재를 사용해 깔끔한 실루엣을 완성한다. 뒷면 포켓에 양사 로고를 결합한 디테일로 협업 컬렉션으로서 차별점을 선사한다. 레귤러 핏의 가장 기본적인 팬츠 디자인이라 티셔츠, 셔츠와 함께 입으면 골프웨어 뿐 아니라 캐주얼한 모임을 위한 라이프스타일웨어로도 손색없다. 컬러는 아이보리, 그린 2가지.

한편, ‘말본골프X 코카콜라’ 협업 컬렉션은 일부 백화점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문혁수 LG이노텍 대표 "미래 육성사업 2030년 매출 비중 25% 이상 목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이노텍은 미래 육성사업의 매출 비중을 2030년 25% 이상으로 끌어올릴 예정이라고 30일 밝혔다. 문혁수 LG이노텍 대표는 최근 사업장 현장경영에서 “회사의 지속성장을 위해 드라이브를 걸고 있는 미래 육성사업이 빠른 속도로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미래 신사업 비중을 2030년 전체 회사 매출의 25% 이상으로 키우는 것을

2

SKT, 추석 앞두고 협력사에 1330억원 규모 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텔레콤은 명절을 앞두고 협력사들의 재정 부담 완화를 위해 1330억원 규모의 대금을 조기 지급한다고 30일 밝혔다. SK텔레콤은 SK브로드밴드, SK스토아 등 ICT 패밀리와 함께 매년 설·추석 명절 전 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해왔다. 올 추석에도 전국 1430여개 협력사와 250여개 유통망에 약 1330억원을 연휴 시작 전에

3

한화손해보험, 새 브랜드 모델에 배우 고윤정 발탁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한화손해보험이 새 브랜드 전속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선정하고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 활동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새 전속 모델로 발탁된 배우 고윤정은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 ‘무빙’, ‘환혼: 빛과 그림자’ ‘헌트’, 그리고 공개를 앞둔 ‘이 사랑 통역 되나요?​’까지 다양한 작품 활동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