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큐커 미식 페스티벌' 성료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12 09:30:48
  • -
  • +
  • 인쇄
연말 홈파티 준비 콘셉트로 구성

삼성전자가 지난 11일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의 라이프스타일 쇼룸 #프로젝트프리즘(#ProjectPRISM)에서 '큐커 미식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비스포크 큐커' 구매 고객을 비롯해 추첨을 통해 총 50여 명의 소비자가 이날 행사에 참석했다.
 

▲ 삼성 '클럽드셰프' 소속 임기학 셰프가 '비스포크 큐커'를 활용해 연말 홈파티를 위한 쿠킹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사진=삼성전자 제공]

 

행사는 ▲쿠킹 클래스 ▲스마트싱스 쿠킹 체험 ▲테이블 리스 제작 등 연말 홈파티 준비 콘셉트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삼성전자는 CJ제일제당과 삼성 '클럽드셰프(Club des Chefs)' 소속 임기학 셰프와 협업해 이 날 행사를 마련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당근도 오네" CJ대한통운-당근마켓, 중고거래 배송 '협업'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당근마켓과 손잡고 중고거래 이용자를 위한 배송 서비스를 선보인다. 고물가와 경기 침체로 ‘불황형 소비’가 늘어나고 한정판·명품·패션 등을 중심으로 중고거래가 활성화되면서 이와 함께 성장하는 물류시장을 선점한다는 계획이다. CJ대한통운은 당근마켓이 17일 출시한 ‘바로구매 서비스’의 배송을 전담한다고 18일 밝혔다. 양사

2

이디야커피, 모바일 게임 '헬로 타운'과 협업...특별 메뉴 마련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모바일 게임 ‘헬로 타운’과 손잡고 배달앱 전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헬로 타운’은 스프링컴즈가 개발한 경영형 퍼즐 게임으로, 유저가 주인공이 돼 마을을 꾸미고 상권을 키워가는 과정을 즐길 수 있다. 퍼즐에 가게 운영, 건물 업그레이드, 캐릭터 성장 요소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귀

3

롯데마트, 소비자 입맛 사로잡은 과일의 비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신선지능’으로 무장한 롯데마트가 실패 없는 과일 장보기를 구현한다. 올해 5월 발표된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식품소비행태조사에 따르면 과일 구매 시 소비자가 가장 중요시하는 기준은 ‘신선도(32.3%)’로, ‘가격(16.1%)’보다 약 2배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균일한 맛과 품질에 대한 소비자 기대치가 높아짐에 따라, 롯데마트는 ‘실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