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몰, 핫팩·방한용품 총망라 'Daiso-DAY' 행사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9 09:31:0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에서 ‘Daiso-DAY 겨울 준비템’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10월 29일 9시부터 11월 2일 18시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겨울을 맞아 수요가 높은 인기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구성했으며, F/W 패션, 인테리어 소품, 방한용품 등을 소개한다.

 

▲ <사진=아성다이소>

 

먼저, 따뜻하고 편안한 F/W 패션을 선보인다. 외출할 때 가볍기 입기 좋은 ‘후디 아노락’은 활동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췄다. 얇고 가벼운 소재의 긴팔로 바람과 햇볕을 막기 좋고 입고 벗기 편리한 반집업으로 디자인했다. 앞쪽에 큰 ‘캥거루 포켓’을 달아 간단한 소지품을 넣기 좋다. ‘플리스 후드 집업’은 모자가 달려 있어 한층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소매와 밑단은 ‘파이핑 마감(실이나 줄을 이용해 파이프 모양처럼 입체감 있게 만드는 재봉의 한 방법)’으로 더욱 튼튼하고 고급스럽다. ‘이지웜 보온 터틀넥 여성 상의’는 포근한 양면 기모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부들부들한 촉감의 원단이 피부에 기분 좋게 닿아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도톰한 니트나 맨투맨 안에 이너로 받쳐 입거나 간절기에 단독으로 활용하기도 좋다.

 

집을 포근하게 꾸며 줄 인테리어 소품도 준비했다. ‘고주파 공법(고주파를 이용해 접합부를 순간적으로 가열하고, 그 상태에서 압력을 가해 접합하는 방식)’을 활용한 ‘고주파 베개 커버 지퍼형’은 재봉선이 적어 올 풀림 걱정 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다. 안쪽도 누빔 처리해 포근함을 높이고 베개의 변형을 방지했다. ‘윈터투게더 붕어빵 쿠션 & 담요’는 귀여운 붕어빵 쿠션 속에 팥앙금 담요가 들어있어 알차게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다. 머리와 꼬리 쪽에 주머니가 있어 양손을 따뜻하게 넣을 수 있다.

 

추위를 대비해 필수인 방한용품도 마련했다. ‘모자 달린 이중 패딩 방한대’는 머리부터 목까지 한 번에 보호해 주는 패딩 방한대로 털 안감을 덧대어 머리뿐만 아니라 귀와 목덜미도 포근하게 감싸준다. 

 

V자로 떨어지는 디자인 덕분에 찬 바람이 목 아래로 들어오는 것도 막아주며 마스크 부분은 이중 원단으로 더욱 따뜻하다. 외풍과 미세먼지 등 유해물질 유입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풍지판 4P 화이트’는 사용자가 창문 틀에 맞춰 원하는 크기로 잘라 붙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전문적인 설치 없이도 손쉽게 적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이 외에도 다이소몰 내에서 검색이 많이 된 상품을 엄선한 ‘인기 키워드 추천템’을 만나볼 수 있다. 인기 집콕 취미인 뜨개질이나 심심할 때 먹기 좋은 겨울 간식, 꿀잠을 도와주는 수면양말을 비롯해 건조한 겨울철 보습 케어 상품까지 마련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춥고 건조한 겨울을 맞아 인기가 많은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쇼핑의 재미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김영섭 KT 대표 "전 고객 대상 무료 유심 교체 보상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가 전체 가입자 대상 무단 소액결제 및 불법 소형 기지국(펨토셀) 접속 사고 보상을 위해 전체 가입자 대상으로 무료 유심 교체를 진행한다. 김영섭 KT 대표는 29일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과방위) 종합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이같이 밝혔다. 그는 "전 고객 대상 유심을 교체할 수 있도록 준비를 하고 있다&qu

2

NS홈쇼핑,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 참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NS홈쇼핑이 오는 11월 1일(토)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푸드위크코리아 (제20회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협력사를 위한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서울국제식품산업전’은 농림축산식품부, 한국식품연구원, 한국농업기술진흥원, 한국식품콜드체인협회, 서울시, 강남구 등이 후원하고 코엑스가 주최하는

3

김상현 롯데쇼핑 부회장 "디지털 전환은 고객 경험 혁신 도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김상현 롯데그룹 유통 총괄대표 부회장은 29일 “디지털 전환은 기술이 아니라 고객 경험을 새롭게 설계하는 과정”이라고 말했다.김 부회장은 29일 경주 예술의전당에서 열린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최고경영자(CEO) 서밋 ‘디지털 전환과 전자상거래 효율화’ 세션 발표에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아시아 소비자들이 국경을 넘어 다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