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경양식 돈까스 ‘남산왕돈까스’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8 09:32:5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용 ‘남산왕돈까스’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밀가루 대신 자체 개발한 전분 베이스의 베터믹스(Batter mix) 기술을 적용해 튀김옷의 바삭한 식감을 강화하고 눅눅함을 최소화했다. 

 

▲ [사진=아워홈]

 

돼지공기 함량을 높여 고기 본연의 풍미를 살렸으며, 소스도 넉넉하게 준비했다. 레트로 감성을 담은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했다.

 

조리 방식도 간단하다. 에어프라이어로 10~15분만 조리하면 된다.

 

남산왕돈까스는 트레이더스 24개 전 매장에 입점했으며, 22일부터 출시 기념 전 매장에서 시식 및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남산왕돈까스는 푸짐한 양과 고급스러운 맛을 동시에 갖춘 제품으로, 가정에서도 손쉽게 경양식 돈까스의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개발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과 레시피로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식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우유, ‘서울우유 저지밀크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우유협동조합(이하 서울우유)이 국산 저지우유(Jersey Milk)를 활용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신제품 ‘서울우유 저지밀크콘’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저지우유’는 영국 왕실 전용 우유를 만들기 위해 청정지역으로 알려진 영국 해협의 저지섬에서 자란 저지소 품종에서 생산한 우유로, 일반 우유보다 단백질, 칼슘 등 영양소 함유량이

2

농심, ‘비29’, 판매채널 늘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소비자 성원에 힘입어 스낵 ‘비29’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고 9일 밝혔다. 농심은 현재 편의점 CU에서 판매하고 있는 비29의 유통망을 15일부터 편의점 전 채널로 확대하고, 이후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으로도 넓혀 나간다는 계획이다. 농심 비29는 1981년 출시된 제품으로, 카레맛 스낵의 원조로 꼽힌다. 농심은 그동안

3

두산건설, 강화도에 ‘두산위브 센트럴파크 강화’ 분양 개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국내 주택 시장은 최근 4년간 경기 침체와 공사비 상승, 미분양 증가, PF 대출 경색 등으로 인해 전반적으로 위축된 흐름을 보였다. 이에 따라 건설사와 시행사들이 추진해 온 사업 대부분이 지연되거나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 가운데 두산건설은 인천 강화군 선원면창리에 신규 아파트 단지 ‘두산위브 센트럴파크 강화’를 선보이며 분양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