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 한일 공동 주관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갤러리 티켓 사전판매 실시

문혜원 / 기사승인 : 2024-05-21 09:32:10
  • -
  • +
  • 인쇄
아시아 메이저 골프 대회...‘하나원큐’통해 사전 판매

[메가경제=문혜원 기자] 하나금융이 한국프로골프투어(KPGA)·일본프로골프투어(JGTO) 공동 주관 정규투어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갤러리 티켓 사전판매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이 한국프로골프투어(KPGA)·일본프로골프투어(JGTO) 공동 주관 정규투어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 갤러리 티켓 사전판매를 실시한다. [사진=하나금융그룹 제공]

 

 

하나은행 인비테이셔널은 6월 13~16일 강원도 춘천시에 위치한 ‘남춘천 컨트리클럽’에서 진행된다. 국내 대회로는 유일하게 한·일 양국 협회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아시아 메이저 골프 대회다.

올해 대회는 상금 규모를 전년 대비 30% 증액했다. 총 상금은 10억원에서 13억원으로, 우승상금은 2억원에서 2억6000만원으로 증액했다. 

 

대회 규모에 걸맞게 선수 라인업도 화려하다. 우선 하나금융그룹 골프단 소속으로 지난해 대상 포인트 1위에 오른 함정우를 필두로 한승수, 박은신, 박배종과 장애인 US오픈 대회인 US어댑티브 오픈 초대 챔피언 이승민 및 안성현(아마추어), 박상현(서브후원)이 모두 참가한다. 또한 디펜딩 챔피언 양지호를 비롯해 이미 올해 1승을 기록한 윤상필, 고군택, 김홍택 등 KPGA를 대표하는 스타 플레이어도 대거 참여한다.

 

하나금융은 참가 선수가 최상의 플레이를 선보이도록 식사는 물론 연습장 제공, 셔틀 서비스, 통역 서비스 등 세심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이번 대회를 관람할 수 있는 갤러리 티켓(주중권 1만원, 주말권 2만원)은 오는 21일부터 6월 12일까지 하나은행 모바일 앱 '하나원큐'를 통해 사전 판매한다.

 

하나은행 계좌가 없어도 '하나원큐'회원가입 후 쉽고 편리하게 갤러리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하나원큐'를 통해 하나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은 전월 실적이나 신용·체크카드에 상관없이 50% 입장권 할인을 받는다. 현장에서 하나카드로 티켓을 구입하는 고객도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 유공자는 동반 4인까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출생증명서를 지참한 미취학 아동 역시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하나금융은 대회장을 찾은 갤러리를 위해 단독 제작한 갤러리 가방을 선착순 지급한다. 대회 기간 중 갤러리 플라자에서 식음과 휴식 등 테마별 공간 구성은 물론 하나금융 캐릭터인 별돌이·별송이 포토존, 친환경 솜사탕 만들기, 스탬프 투어 등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남춘천역에서 대회장을 오가는 셔틀버스를 마련해 대회장 방문 시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대회장 인근 15분 거리에 갤러리 주차장도 마련했다.

 

하나금융 관계자는 "이번 시즌 총 14명 골프 선수단 라인업을 구축하고 소속 선수가 최고의 기량을 펼치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국내 아마추어 골프 발전을 위해 차세대 유망주 선수에게도 아낌없는 후원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문혜원
문혜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대상, ‘취업준비콘서트 일자리톡톡’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상이 서울고용노동청이 주최한 ‘2025 취업준비콘서트 일자리톡톡’에 참여했다고 27일 밝혔다. 서울고용노동청이 주최하는 ‘2025 취업준비콘서트 일자리톡톡’은 청년들이 선호하는 주요 대기업 및 우수기업들과 함께 예비 인재들에게 최신 채용 트렌드와 직무 정보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식품, AI, 금융, 반도체, 게임, 문화콘

2

롯데웰푸드 ‘닥터자일리톨버스’, 200km 배타고 울릉도 찾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웰푸드의 ‘자일리톨껌’ 사회공헌활동 ‘닥터자일리톨버스가 간다’ 캠페인이 140회차 진료 봉사로 버스가 방문 가능한 대한민국 최동단 지역인 울릉도를 찾았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대한치과의사협회와 함께 경북 울릉군에 위치한 천부초등학교를 23일과 24일 이틀간 방문했다. 대한치과협회의 홍수연 부회장, 황혜경 부회장, 최종기

3

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100% 재생 'MR-PET' 광고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대한민국 최초 100% 재생 MR-PET(Mechanical Recycled PET, 기계적 재활용 페트)를 사용한 '칠성사이다' 광고를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광고를 통해 국내 대표 사이다 브랜드인 칠성사이다가 미래 세대를 위해 지구를 배려하는 행보를 알렸다. 광고는 '최초가 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