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K이노엔 뷰티 브랜드 ‘비원츠’, 동남아 시장 공략 속도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8 09:32:5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HK이노엔(HK inno.N)의 슬로 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비원츠(bewants)’가 동남아시아 시장 진출에 속도를 내고 있다.


‘비원츠’는 지난 3개월간 국내 시장에서 올리브영 매장 입점 등 빠른 성장세를 보인 데 이어, 싱가포르를 중심으로 태국과 말레이시아 주요 유통 채널 입점을 확정하며 동남아시아 핵심 거점을 확대했다.
 

▲ HK이노엔 뷰티 브랜드 ‘비원츠’, 동남아 시장 공략 속도

싱가포르에서는 온라인 채널 ‘틱톡샵’을 통해 ‘씨위드 PDRN 글로우 필 오프 젤리 마스크’를 출시하고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 현지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선보였다. 또한 아이 세럼 스틱, 아이 패치, 리프팅 크림, 선크림 등 다양한 제품군으로 시장 공략을 강화하며, 다음 달에는 H&B 스토어 ‘왓슨스(Watsons)’ 주요 매장의 최상단 매대에 진열하고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태국에서는 지난 9월 현지 H&B 스토어 ‘뷰트리움(Beautrium)’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치며, 베스트셀러인 ‘아이 세럼 스틱’ 중심으로 높은 인기를 얻었다.

말레이시아에서는 동남아 주요 뷰티 리테일 체인 ‘사사(SASA)’ 온·오프라인 신규 입점을 확정했다. 현지 70개 매장 중 절반 이상인 40개 매장에서 ‘비원츠’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비원츠 관계자는 “비원츠 제품의 산뜻하고 촉촉한 사용감이 더운 동남아 기후에서도 호응을 얻고 있다”며, “각 시장 특성에 맞춘 맞춤형 전략으로 추가 유통 채널 확보와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비원츠는 2030세대를 위한 슬로 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아이 케어·선 케어·기미·잡티 케어 등 다양한 라인을 선보이며 국내를 넘어 미국, 일본, 동남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