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K헤만, 신곡 '후애' 발매! 자두 '지원사격'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5 08:51:3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PK헤만이 10년 만에 새 앨범을 발매한다.

 

PK헤만의 신곡 '후애'는 이별 후에 계속되는 헤어진 연인들이 느끼는 사랑의 여운과 후회를 담은 곡으로 특유의 누아르 감성을 담아낸 사운드와 자두의 서정적인 보컬, PK헤만의 랩이 어우러지며 마치 이별한 사람이 바로 앞에 있는 듯한 느낌을 전달한다.

 

▲가수 PK헤만이 10년 만에 새 앨범을 발매한다. [사진=아이스타엔터테인먼트]

 

곡을 직접 제작한 PK헤만은 가수 자두를 새로운 가창자로 선택했다. PK헤만은 "자두라는 가수가 지닌 보이스가 이 곡의 매력을 극대화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대화가 필요해'라는 곡에서 상대를 다독이고 보듬는 듯한 느낌을 받았는데 이번 곡에서도 자두는 최적의 밸런스를 유지했다"며 발탁 이유를 전했다.

 

PK헤만은 지난 2007년 발매한 싱글곡 'Evergreen (Feat. 이지혜)'이 싸이월드 BGM으로 사랑받는 등 전 국민적인 인기를 얻었고 이외에도 '못 잊어', '가지 말라고' 등 다양한 곡을 발표했다. 최근에는 3인조 다국적 걸그룹 '뉴엘(New L)'의 제작자로 눈길을 사로잡기도 했다.

 

또한 PK헤만은 패션쇼와 런웨이 기획자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 PK헤만이 진두지휘하고 있는 이태리 브랜드 'L4K3'은 탁재훈, 뉴진스 해인, 김남길, 이보람 등 셀럽들의 아이템으로 SNS에 소개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PK헤만과 자두가 호흡을 맞춘 ‘후애’는 오늘(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2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3

롯데글로벌로지스, 카자흐 ‘신라인그룹’과 물류 확대 맞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글로벌로지스가 카자흐스탄 ‘신라인그룹(Shin-Line Group)’과 물류 협력을 강화하며 물류 영토 확장에 나선다고 8일 밝혔다. 지난 5일 잠실 롯데월드타워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강병구 롯데글로벌로지스 대표이사와 안드레이 신(Andrei Shin) 신라인그룹 회장이 참석해 협약서에 서명했다. 고려인 3세인 안드레이 신 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