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펌핑 한 번으로 완성되는 보리차 ‘편해보리’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9 09:35:5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유유제약은 1회 펌핑만으로 1L 보리차를 완성할 수 있는 신제품 ‘편해보리’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편해보리’ 400g 한 병으로 약 160L(1L 기준)의 보리차를 만들 수 있어 가정에서 손쉽게 다량 음용이 가능하다.


제품은 100% 국산 유기농 보리를 원료로 사용하며, 추출부터 포장까지 5중 필터링 공정을 거쳐 미세 불순물을 제거했다. 이를 통해 기존 보리차 제조 과정에서 발생하던 끓이기·식히기 번거로움과 냉장 보관 시 공간 문제, 미세플라스틱 우려 등을 해소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 유유제약, 펌핑 한 번으로 완성되는 보리차 ‘편해보리’ 출시

특히 ‘편해보리’는 무설탕, 무카페인 제품으로, 맹물 섭취가 어렵거나 커피 대체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하다. 제품은 유유제약 공식 온라인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판매되며, CJ온스타일 플러스 등 홈쇼핑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유유제약 우승표 e커머스본부장은 “제품명 ‘편해보리’에는 ‘편하게 만들고, 편하게 마신다’는 의미와 함께, 집에서 보리차를 끓이며 수고하던 주부들의 생활을 한결 편하게 만든다는 뜻을 담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