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JTBC 인기 예능·드라마 대폭 추가로 라인업 강화

황성완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1 09:35:53
  • -
  • +
  • 인쇄
'아는 형님·한끼합쇼·1호가 될 순 없어2' 등 최신 예능 프로그램 추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웨이브는 JTBC 인기 예능 및 드라마 콘텐츠를 대거 업데이트하며 서비스 라인업을 강화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콘텐웨이브]

웨이브는 오늘부터 JTBC 최신 예능 ‘아는 형님’, ‘한끼합쇼’, ‘1호가 될 순 없어2’,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 ‘톡파원 25시’, ‘한블리(한문철의 블랙박스 리뷰)’를 제공한다. 시즌제 예능 ‘최강야구’ 시즌 1~3도 오픈한다.

 

앞서 웨이브는 지난 6월 부터 '이혼숙려캠프’, ‘뭉쳐야 찬다4’, ‘냉장고를 부탁해 since 2014’ 등 JTBC 예능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추가 편성으로 웨이브 예능 카테고리는 다양해졌다.

 

드라마 부문 역시 강화된다. 웨이브는 지난 5월 JTBC 드라마 최초로 ‘굿보이’를 서비스한데 이어, ‘옥씨부인전’, ‘대행사’, ‘재벌집 막내아들’, ‘클리닝업’, ‘부부의 세계’, ‘SKY캐슬’, ‘품위있는 그녀’ 등 JTBC 주요 작품을 드라마 라인업에 추가한다.

 

올해 들어 웨이브는 JTBC, CJ ENM 등 주요 방송사뿐 아니라 웹 예능 제작사와의 협력까지 전방위적으로 확대하며 콘텐츠 경쟁력을 강화해왔다. 이를 통해 CJ ENM 영화, 홈초이스 영화, OCN 오리지널 시리즈에 이어 JTBC 인기 예능·드라마까지 추가함으로써 이용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박민우 웨이브 콘텐츠비즈 리더는 "국내 주요 방송사 및 인기 크리에이터들과의 협력 확대를 통해 웨이브만의 차별화 된 콘텐츠 경쟁력을 확보해 가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홈쇼핑, 최고급 소재 특화 브랜드 '네메르' 본격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홈쇼핑은 지난 18일 25FW 시즌 전략 패션 브랜드 ‘네메르(neMMER)’ 론칭 방송을 진행하고, 니트를 시작으로 재킷, 코트 등 프리미엄 신상품 판매를 본격화했다고 21일 밝혔다. ‘네메르’는 ‘새로운 시각’을 뜻하는 ‘ne(neo=new)’와 ‘나를 마주하다’를 의미하는 ‘MMER(me+mirror)’의 합성어로, ‘나를

2

매일유업, APEC 2025 KOREA 만찬셰프 에드워드 리 축하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이 APEC(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2025 KOREA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고, ‘매일두유’ 브랜드 앰버서더인 에드워드 리 셰프의 정상회의 만찬셰프 위촉을 축하하기 위한 온라인 기획전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에드워드 리 셰프는 오는 31일부터 11월 1일까지 경주에서 열리는 APEC 2025 KOREA 정상회의 만찬셰프로

3

보람바이오, 닥터비알 ‘멀티비타민 이뮨’ 초특가 핫딜 이벤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비알(Dr.BR)은이 지난 ‘100원 핫딜’ 이벤트에 이어 고객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보람그룹의 그린바이오 계열사 보람바이오는 닥터비알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21, 22일 양일 간 대표 제품인 ‘멀티비타민 이뮨’을 오전 10시부터 소진시까지 특가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첫째 날은 100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