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브로, 도심 속 자유를 담은 '벨로시티' 컬렉션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2 09:36:5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국 정통 축구,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가 도심 속 자유의 대담함을 담은 2024 벨로시티 컬렉션을 공개했다.


엄브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벨로시티(VELOCITY) 컬렉션은 자유를 지향하는 도시적인 컨셉으로, 볼드한 아트웍과 과감한 파이핑, 컬러블럭을 디자인 요소로 활용해 역동적이고 생동감 있는 매력을 보여준다. 또한 우븐, 니트 등 다양한 소재의 셋업으로 구성되어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엄브로, 도심 속 자유를 담은 '벨로시티' 컬렉션 출시

벨로시티 우븐 시리즈는 두께감 있는 우븐 소재의 패딩자켓부터 은은한 광택감이 느껴지는 아노락, 피스테까지 다양하게 출시했다. 특히 일상은 물론 야외활동에서도 매치하기 좋은 고프코어룩으로 연출할 수 있어 2030 남성들에게 눈길을 끌고 있다.

이와 함께 벨로시티 니트 시리즈로 프렌치 테리 원단을 사용한 후디, 하프집업, 스웻팬츠 아이템을 선보였다. 또한 활동성이 좋은 우먼스 크롭 긴팔티, 속건 기능과 형태안정성이 우수한 모터 그래픽 반팔 티셔츠 등 우븐 시리즈와 믹스매치 하기 좋은 아이템도 함께 마련되어 있다.

벨로시티의 서브 라인 리볼트(Revolt)는 나일론과 코튼 소재를 사용한 솔리드 우븐 시리즈이다. 엄브로 아카이브 로고를 적용하였으며, 간절기에 적합한 소재와 1~2도 아트웍으로 절제된 컨셉을 표현했다. 특히 리볼트 시리즈는 남녀 모두에게 최적화된 핏을 연출하기 위해 자켓 스타일에 남성과 여성 핏을 별도로 선보였다.

한편, 엄브로의 벨로시티 컬렉션은 전국 엄브로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과 무신사, 29C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노스페이스, 배우 박보검 신규 홍보대사 발탁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배우 박보검을 새로운 홍보대사로 선정하고 2025년 가을·겨울(FW) 시즌 신제품 화보를 공개했다.노스페이스는 박보검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폭넓은 세대에게 사랑받는 매력,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도전적 행보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멈추지 않는 탐험’의 가치와 부합한다고

2

셀렉스, 왕톡 홈쇼핑 방송 역대 최고 매출 기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매일유업 셀렉스는 지난 13일 방송된 현대홈쇼핑의 대표 프로그램인 ‘왕영은의 톡 투게더(이하 왕톡)’에서 방송 1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매출 15억 원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역대 왕톡에서 진행한 ‘셀렉스 프로틴 락토프리 Plus’ 런칭 방송 이후 역대 최고 매출 성과다. 이번 방송은 2025년 올해의 마지막 왕톡 방송

3

bhc, KBO 포스트시즌 직관 티켓 추첨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bhc가 2025 신한 SOL뱅크 KBO 포스트시즌 스폰서로 참여하며 직관 티켓 최대 120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치킨을 즐기는 일상적인 경험이 가을야구의 뜨거운 현장으로 이어지도록 기획됐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25일까지 bhc 자사 앱에서 포장·배달 주문 2만 원 이상 결제 후 이벤트 페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