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송현섭 기자] IBK기업은행은 IBK청년도약계좌 일시납 가입자를 위한 신상품 ‘IBK청년도약플러스적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청년도약계좌 일시납 서비스는 청년들의 중장기 자산형성을 돕기 위해 청년희망적금 만기수령금을 ‘청년도약계좌’에 200만원부터 1300만원까지 일시 납입하면 정부기여금으로 지원한다.
![]() |
▲IBK기업은행이 IBK청년도약계좌 일시납 가입자를 위한 신상품 ‘IBK청년도약플러스적금’을 출시한다. [사진=IBK기업은행] |
IBK청년도약플러스적금은 1년제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월 50만원까지 적립할 수 있고 1인 1계좌로만 가입할 수 있다. 이 상품의 최고금리는 세전 연 5%로 기본금리 연 4%에 IBK청년도약계좌를 IBK청년도약플러스적금 만기까지 유지하면 연 1%P의 우대금리를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IBK기업은행은 IBK청년도약플러스적금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네이버페이 1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또 추첨을 통해 티파니앤코 목걸이(3명)와 플레이스테이션5(3명) 등 경품을 선사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IBK청년도약플러스적금은 IBK기업은행 스마트뱅킹 i-ONE Bank(개인)에서 가입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IBK기업은행 홈페이지나 i-ONE Bank(개인)에서 확인하면 된다.
IBK기업은행 관계자는 “청년희망적금 만기가 돌아왔다면 ‘IBK청년도약플러스적금’으로 가입해 좋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며 “앞으로도 IBK기업은행은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통해 청년 고객들의 중장기 자산형성에 일조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