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돌아온 공모주 슈퍼위크 시즌2'··· KB증권, KB스타리츠·WCP 청약 이벤트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9-15 09:38:22
  • -
  • +
  • 인쇄
KB스타리츠, 더블유씨피(WCP) 온라인 공모주 청약 고객 대상 이벤트 진행
조건 충족시 국내주식 쿠폰 최대 2만원 증정
▲ KB증권 본점 [사진=KB증권 제공]

 

KB증권이 온라인으로 공모주 청약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시 돌아온 공모주 슈퍼위크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 KB스타리츠, 더블유씨피(WCP) 온라인 공모주 청약 고객 을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되며 조건 충족시 국내주식 쿠폰 최대 2만원을 증정한다.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온라인으로 공모주 청약에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시 돌아온 공모주 슈퍼위크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KB증권은 올해 LG에너지솔루션 대표주관사로 공모주 청약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고, 3분기 IPO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는 KB스타리츠와 더블유씨피(WCP)의 공모주 청약을 앞두고 있다.

9월 공모주 청약 일정을 살펴보면, KB스타리츠는 15일(목)~16(금), 2차전지 분리막 제조기업 더블유씨피(WCP)는 20(화) ~ 21(수)이다.

이에 KB증권은 온라인 매체인 MTS ‘M-able(마블)’, ‘M-able mini(마블미니)’, HTS ‘H-able(헤이블)’, 홈페이지 및 ARS로 공모주를 청약한 고객들 대상으로 국내주식 쿠폰을 최대 2만원까지 제공하는 ‘다시 돌아온 공모주 슈퍼위크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은 15일(목) ~ 16일(금), 20일(화) ~ 21일(수) 기간 동안 온라인으로 공모주를 청약한 국내거주 개인고객이다. 먼저, 대상 고객이 26일(월) ~ 10월31일(월) 중 이벤트 참가신청을 하면 국내주식 쿠폰 1만원을 받을 수 있다. 단, 외국인, 임의단체 및 법인고객은 제외다.

다음으로, 발급받은 국내주식 쿠폰 1만원을 사용하여 100만원 이상 국내주식을 매수하면 국내주식 쿠폰 1만원을 추가로 지급한다. 두 개의 쿠폰 모두 10월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로 발급 받은 국내주식 쿠폰은 KB증권 MTS ‘M-able(마블)’또는 ‘M-able mini(마블미니)’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쿠폰 금액만큼 예수금이 있어야 사용이 가능하다.

이홍구 WM영업총괄본부장은 “KB스타리츠는 KB증권에서만 청약이 가능하고, 더블유씨피(WCP)의 경우에는 주관사 중 가장 많은 인수수량을 보유한 KB증권을 이용하면 일반청약 배정물량 확보에 유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공모주 청약과 더불어 KB증권과 함께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 모든 분들의 자산관리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식 및 금융투자상품은 운용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이벤트 및 공모주 청약과 관련된 안내는 KB증권 홈페이지 또는 MTS ‘M-able(마블)’, ‘M-able mini(마블미니)’와 HTS ‘H-able(헤이블)’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