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주식이 뚝딱"··· KB증권, 이마트24 제휴 깨비도시락 이벤트

황동현 / 기사승인 : 2022-08-17 09:23:31
  • -
  • +
  • 인쇄
해외주식 구매시 3천원 돌려받을 수 있는 쿠폰 발급, 인당 최대 3회 혜택
쿠폰 사용 총 1천명 대상,추첨으로 테슬라, 애플 등 해외주식 1주 증정

KB증권이 이마트24와 제휴해 오는 9월 30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해외주식 구매시 3천원을 돌려받을 수 있는 쿠폰을 인당 최대 3회 제공한다. 쿠폰 사용 고객 총 1000명 대상 추첨으로 테슬라, 애플 등 해외주식 1주를 증정한다.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이마트24와 제휴하여 오는 9월 30일(금)까지 ‘주식뚝딱’ 깨비도시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이마트24와 제휴해 오는 9월 30일까지 ‘주식뚝딱’ 깨비도시락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미지=KB증권 제공]

깨비도시락은 이마트24에서 판매하는 KB증권 콜라보 PB제품으로 핫도그 2종, 김밥 2종, 샌드위치 1종 등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 안에 해외주식쿠폰 3000원권이 동봉되어 있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먼저, 이벤트 기간 내 비대면으로 KB증권 주식거래(위탁)계좌를 개설해야 한다. 다음으로 동봉된 해외주식쿠폰의 코드를 KB증권 MTS ‘M-able(마블)’ 또는 ‘M-able mini(마블미니)’의 입력창에 입력하면 된다.

쿠폰의 혜택을 받기 위한 해외주식 최소주문금액은 3000원이며, 인당 3회까지 등록할 수 있어 최대 9000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쿠폰 등록은 9월 30일까지 가능하며, 사용기한은 쿠폰 등록일로부터 90일인 점에 유의해야 한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내에 금번 이벤트를 통해 수령한 해외주식쿠폰을 사용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테슬라, 애플 등 해외 우량주식 중 1주를 추가 증정한다. 쿠폰 사용을 통해 해외주식 주문 체결 완료시 자동 응모 되며, 증정 받은 주식의 제세공과금은 KB증권에서 부담한다.

또한, KB증권에 주식거래(위탁) 계좌가 없었던 고객은 연말까지 진행되는 ‘웰컴초이스 쿠폰 이벤트’를 통해 1만원의 금융쿠폰까지 중복하여 받을 수 있어, 최대 1만 9천원의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금융쿠폰은 국내주식·해외주식·펀드·ELS 등에 해당하는 종목 또는 상품 거래시 사용 가능하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최근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해외주식을 누구나 부담없이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고객층을 만날 수 있는 편의점과의 제휴를 통해 금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 만족을 도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금융투자상품은 투자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해외주식의 경우 환율 변동에 따른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계좌 개설 및 이벤트 관련 상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국민은행, ‘KB Quick Send’ 해외송금 서비스 확대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KB스타뱅킹에서 제공되는 'KB Quick Send' 해외송금 서비스대상을 기존 외국인에서 내국인으로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서비스 확대는 오는 1월 1일 정부의 무증빙 해외송금 한도 체계 개편에 발맞춰 해외송금 고객의 실질적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한 조치다. 국민인 거주자는 건당 미화 5000

2

매일유업, 선천성대사이상 환아 위한 ‘앱솔루트 하트밀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 26년간 선천성대사이상 특수분유를 생산해온 매일유업이 올해도 희귀질환 환아들을 위한 특별한 응원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매일유업의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국내 5만명 중 1명 꼴로 앓고 있는 희귀질환인 선천성대사이상 질환을 알리고 환아와 가족들을 응원하는 ‘2025 앱솔루트 하트밀(Heart Meal) 캠페인

3

이랜드 로이드, '캐치! 티니핑' 협업 주얼리 판매 호조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그룹 주얼리·테마파크 계열사 이월드에서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로이드가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 협업 컬렉션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협업 컬렉션 인기에 11월 17일부터 12월 11일 기준, 로이드 미아방지 키즈 목걸이 매출은 전년동기대비 3배 이상 증가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로이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