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왕의 귀환-킹 시리즈' 자사앱 할인 이벤트 돌입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4 09:38:59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치킨 브랜드 bhc가 자사앱에서 ‘왕의 귀환-킹 시리즈’ 치킨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메뉴명에 ‘킹’이 들어간 bhc 대표 메뉴들을 고객들에게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함이다.

 

‘킹 시리즈’는 △바삭 쫀득한 치킨에 매콤 짭쪼름한 소스가 어우러진 ‘맛초킹’, △숙성 간장과 달콤한 꿀의 황금비율로 완성된 ‘골드킹’, △핫칠리페퍼와 마늘 토핑을 더해 화끈한 매운 맛을 선사하는 ‘레드킹’, △매콤한 오일 소스로 깊은 풍미를 더한 ‘내슈빌 퐈이어킹’까지 총 4종이다. 한 마리부터 콤보, 스틱, 윙, 순살까지 모든 메뉴에 할인이 적용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 <사진=BHC>

 

할인은 bhc 자사앱에서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자동 적용되며, E-교환권과 타 쿠폰과의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배달 가능 시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밤 11시 30분까지이며, 일부 매장은 영업시간에 따라 주문 제한이 있을 수 있다.

 

bhc 관계자는 “최근 자사앱을 통한 이벤트와 프로모션 등으로 자사앱 이용자가 꾸준히 늘고 있다”며, “조만간 선보이게 될 통합 자사앱으로 고객들의 사용 편의성은 더욱 높이고, bhc의 정체성과 브랜드 스토리 등을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머스크가 던진 'AI 전력 중요성'…6조 수주로 답한 두산에너빌리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에너빌리티가 12월 한 달 동안에만 6조원이 넘는 원전·에너지 관련 수주를 따내며 실적과 함께 K-원전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형 원전은 물론 소형모듈원전(SMR), 가스터빈까지 전력 핵심 설비 전반에서 성과를 내며 두산그룹 내 핵심 성장 계열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두산

2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3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