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브로, 브랜드 창립 100주년 기념 성수 팝업스토어 오픈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1-26 09:50:5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영국 정통 축구,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가 오는 2월 2일(금)부터 6월 26일(수)까지 브랜드 창립 100주년을 맞아 성수동에서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담은 100주년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HISTORY RUNS IN THE BLOOD’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창립자 험프리 브라더스(Humphreys brothers)가 처음 엄브로를 시작했던 작은 세탁소를 모티브로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모습을 구현했다.

▲엄브로, 브랜드 창립 100주년 기념 성수 팝업스토어 오픈

엄씨 클리너 존은 험프리 브라더스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인물인 미스터 엄(Mr. Um)의 세탁소로, 곳곳에서 그가 수집한 축구 굿즈들을 볼 수 있다. 현재를 보여주는 풋볼 팬 존은 멘체스터 구장을 오마주한 테이블 등으로 채워져 ‘엄브로’라는 브랜드 자체가 한 명의 ‘풋볼 팬’의 역사라는 것을 은유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10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된 CELEB컬렉션부터 엄브로만의 오리지널리티를 보여주는 OG컬렉션까지 이번팝업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출시된다. 특히 글로벌 아티스트 혼네(HONNE)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 출시와 함께 혼네와 엄브로가 진행하는 LIVE STAGE 공연 티켓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이외에도 세탁소 컨셉의 체험존을 마련해 2월 한달 간 옷걸이 커스터마이징을 해볼 수 있다. 또한 100주년을 기념할 수 있는 트로피 쉐입의 인센스 챔버를 비롯해 엄브로의 헤리티지가 담긴 사은품을 구성해 소비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엄브로의 메인 스포츠 축구 요소를 살린 팝업스토어는 월별 로테이션과 콜라보 연출 강화를 통해 분위기를 환기시킬 예정이다. 엄브로 창립 100주년 팝업스토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엄브로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