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대한통운, 일요배송 인증 이벤트 '럭키 오네(O-NE)' 진행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4 09:50:21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일요배송 고객을 대상으로 매주 100만원의 행운을 선사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CJ대한통운은 ‘매일 오네(O-NE)’ 서비스 시작을 기념해 일요일에 배송을 받은 고객 중 매주 1명을 추첨해 100만원의 CJ기프트카드를 증정하는 ‘럭키 오네(O-N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 <사진=CJ대한통운>

 

이번 이벤트는 ‘매일 오네’ 론칭을 기념해 일요일에 배송을 받은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CJ대한통운은 올해부터 고객들은 매일 상품을 받아볼 수 있고, 택배기사는 주5일 근무제를 단계적으로 확대하는 ‘매일 오네’ 서비스를 시작했다. 고객은 주문한 상품을 끊김 없이 받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한 쇼핑 환경을 누릴 수 있고, 이커머스 셀러는 늘어난 판매일에 따른 새로운 성장 기회를 찾을 수 있을 전망이다.

 

‘럭키 오네’ 이벤트는 1월부터 4월 말까지 CJ대한통운 ‘오네’로 배송을 받은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CJ대한통운 오네’ 모바일 앱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후 일요일에 도착한 운송장번호를 등록하면 된다. 오는 12일부터 매주 수요일마다 추첨을 통해 1명의 고객에게 100만원의 CJ 기프트카드를 선물한다.

 

또한 당첨 상품을 배송한 택배기사 총 12명에게도 동일한 경품을 증정해, 고객과 택배기사 모두 ‘매일 오네’ 서비스를 통한 따뜻한 경험을 나눌 수 있도록 했다. ‘럭키 오네’ 이벤트로 고객은 일요일에도 상품을 받아보는 즐거움에 더해 깜짝 행운을, 택배기사는 정성을 다해 배송한 보람을 느낄 수 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매일 오네’ 서비스로 한층 편리해진 일상을 경험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이커머스 업체들과 협력 프로모션을 확대해 고객들에게 더욱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머스크가 던진 'AI 전력 중요성'…6조 수주로 답한 두산에너빌리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에너빌리티가 12월 한 달 동안에만 6조원이 넘는 원전·에너지 관련 수주를 따내며 실적과 함께 K-원전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형 원전은 물론 소형모듈원전(SMR), 가스터빈까지 전력 핵심 설비 전반에서 성과를 내며 두산그룹 내 핵심 성장 계열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두산

2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3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