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각, 여름방학 수학 집중 프로그램 ‘몰입수학’ 모집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6 09:50:55
  • -
  • +
  • 인쇄
하루 7시간씩 수학 집중 프로그램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강남대성이 대치동에 만든 수능, 내신, 논술 단과 전문학원 두각은 중3, 고1, 고2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몰입수학’을 모집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 두각 전경 [사진=강남대성]


두각의 ‘몰입수학’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집중적으로 수학을 학습하고자 하는 중3, 고1, 고2 재학생들을 위한 모집반이다.

공통수학, 대수, 미적분, 확률과 통계 등 과목별 강좌가 기본, 실력, 심화 과정으로 세분화하여 개설돼 있다.

‘몰입수학’은 수업 3.5시간과 의무 클리닉 3.5시간, 하루 총 7시간씩 수학에 집중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수학 몰입형 학습 관리와 생활 관리를 제공한다.

학생별 클리닉 담당 조교를 배정하고, 클리닉 담당 조교는 매시간 질문 관리와 피드백을 제공한다. 그리고 복습 테스트 및 개인별 오답문항 또한 제공한다.

두각은 ‘몰입수학’ 수강생에게 영양과 맛 모두를 충족시키는 양질의 무료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대치동 유일의 시스템으로, 수업과 식사 공간이 전용 건물에 있어 효율적인 시간 관리가 가능하고, 오직 수학 학습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한다.

한편, 두각은 최상위 수학 프로그램인 ‘K수학’도 모집하고 있다. ‘K수학’은 중2부터 고2 재학생들을 위한 정규반과 여름특강 강좌가 개설돼 있다.

강남대성학원, 강남대성 SⅡ(대치), 강남대성기숙 의대관 등 최상위 수험생에 최적화된 최상위 수학 전문가인 강호길 원장과 이종완, 최종현, 신재훈, 김하은, 정예은 강사의 직강으로 진행된다.

‘K수학’은 고1 재학생들을 위한 강좌인 ‘2028 수능 예비평가 해설 및 분석 강의’ 또한 모집하고 있다.

이종완, 최종현, 신재훈 강사가 수업을 진행하며, 2028 수능 수학 시스템의 특징과 경향을 분석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설 명절 주류, 상황 따라 골라 마신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설 명절을 앞두고 주류 수요가 확대되고 있다. 이마트가 지난 1일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사전 예약 기간 주류 매출은 전년 설 대비 20% 증가했다. 3년 연속 성장세다. 업계는 명절 기간 가족·지인 모임이 늘어나는 동시에 건강과 열량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련 제품 수요가 확대된 것으로 분석한다. 기름진 명절 음식과의 궁합,

2

형지엘리트, 매출 19%↑·영업익 4.5배 급증…스포츠 상품화 ‘폭발적 성장’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스포츠 상품화 사업 성장에 힘입어 외형과 수익성을 동시에 끌어올렸다. 14일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형지엘리트의 제25기 반기(2025년 7~12월·6월 결산법인) 연결 기준 매출액은 881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9% 증가했다. 전년 대비 142억원 늘어난 규모다. 영업이익은 73억원을 기록했다. 전년 동

3

“설 연휴 비행기 타면 유과 드려요”… 파라타항공, 전 노선 깜짝 감사 이벤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라타항공이 설 연휴를 맞아 전 노선 탑승객 대상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라타항공은 13일부터 18일까지 6일간 국내선 및 국제선 전 항공편에서 모든 탑승객에게 감사 메시지 카드와 전통 한과 ‘유과’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취항 이후 고객 성원에 대한 감사와 설 명절을 맞아 승객의 안녕을 기원하는 취지로 기획됐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