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음료학교 신상음료 리그 시즌 2’ 품평회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15 09:53:34
  • -
  • +
  • 인쇄
전국 카페 자영업자 6곳 시그니처 음료 경연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14일 ‘음료학교 신상음료 리그 시즌2’ 제품 품평회를 서울 서초구의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음료학교 신상음료 리그는 롯데칠성음료와 음료 전문 미디어 ‘마시즘’이 고객들의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들어준다는 콘셉트로 시작한 프로젝트다.
 

▲ 음료 품평회에 참가한 6개 카페의 부스 모습 [롯데칠성음료 제공]

 

‘음료학교 신상음료 리그 시즌2’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영업자들에게 제품 인큐베이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 카페 자영업자들을 대상으로 했다.

지난해 10월 사전심사를 통해 최종 선발된 6곳의 카페는 이날 각자만의 개성이 담긴 시그니처 음료를 제작했다.

이번에 출품된 음료는 언아이콘의 ‘루이보애플’, 커피플리즈로스터스의 ‘스모크시티’, 커피가이의 ‘콤부커피’, 가치커피의 ‘스카치 라떼’, 티하우스 나니의 ‘살구밀크티’, 인사이트커피의 ‘흑임자 카페라떼’ 등이다.

이날 진행된 품평회와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종 한 개의 음료를 선정하고 정식 제품으로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음료 품평회는 각 참가 카페를 본떠 만든 부스에서 현장감을 느끼며 각 카페의 시그니처 음료를 시음할 수 있도록 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최근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자영업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계획된 프로젝트”라며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특색 있는 카페 메뉴를 선보인 만큼 음료학교 홈페이지에서 16일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투표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