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제로’ 인기에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07 17:23:37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망고향을 더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은 지난 2021년 출시된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의 후속 제품이다. 500mL 페트병으로 출시됐다.
 

▲ 롯데칠성음료의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 500ml 페트 제품 [롯데칠성음료 제공]

 

이번 신제품은 펩시 제로 슈거의 브랜드 영향력 확장과 함께 국내 제로 콜라 시장 선점을 위해 기획됐다.

이 제품은 펩시 제로 슈거의 청량감에 이어 망고향이 더해진 뒷맛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기존 펩시 제로 슈거 제품과 같이 검은색이 적용됐다.

망고향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병뚜껑과 라벨에 망고를 연상시키는 새로운 색상을 넣었다.

이 제품은 롯데칠성음료의 온라인 직영 몰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대형마트 등에 선 발매된다. 이달 말에는 편의점으로도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향후 캔 제품과 무라벨 페트병 등 제품군 확대도 검토 중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은 다양한 맛의 제로 콜라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며 “신제품 출시와 함께 아이유를 파트너로 한 광고도 론칭하며 펩시 제로 슈거의 매력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차그룹, APEC 현장서 '엔비디아' 동맹 강화 약속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하 현대차그룹)이 31일 경북 경주시에서 개최되는 APEC 현장에서 차세대 AI칩 엔비디아와 협력 강화를 강조했다. 현대차그룹은 '엔비디아 블랙웰(NVIDIA Blackwell)' 기반 AI(인공지능) 팩토리 도입을 통해 자율주행차, 스마트 팩토리, 로보틱스 분야 혁신을 위한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2

풀무원푸드앤컬처, 청주국제공항 컨세션 운영 사업권 수주…식음매장 8개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의 푸드서비스 전문기업 풀무원푸드앤컬처가 지난 6월 청주국제공항 복합컨세션 운영 사업권을 신규 수주하고, 3개월간의 준비를 거쳐 총 8개 식음매장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풀무원푸드앤컬처는 운영 사업권을 수주한 이후, 공항 내 이용객 동선과 층별 특성을 반영해 일반구역 5개, 격리구역 3개 등 총 8개 매장을 기획했으

3

에이스침대, ‘원더풀 노벰버’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스침대가 ‘원더풀 노벰버(Wonderful November)’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대리점과 백화점, 공식 온라인몰에서 오는 12월 7일까지 진행된다. 먼저 하이브리드 테크-VII(HT-VII), 하이브리드 테크 레드(HT-R), 에이스 벨라-III(ACE BELLA-III) 등급의 매트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