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제로’ 인기에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07 17:23:37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망고향을 더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은 지난 2021년 출시된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의 후속 제품이다. 500mL 페트병으로 출시됐다.
 

▲ 롯데칠성음료의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 500ml 페트 제품 [롯데칠성음료 제공]

 

이번 신제품은 펩시 제로 슈거의 브랜드 영향력 확장과 함께 국내 제로 콜라 시장 선점을 위해 기획됐다.

이 제품은 펩시 제로 슈거의 청량감에 이어 망고향이 더해진 뒷맛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기존 펩시 제로 슈거 제품과 같이 검은색이 적용됐다.

망고향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병뚜껑과 라벨에 망고를 연상시키는 새로운 색상을 넣었다.

이 제품은 롯데칠성음료의 온라인 직영 몰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대형마트 등에 선 발매된다. 이달 말에는 편의점으로도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향후 캔 제품과 무라벨 페트병 등 제품군 확대도 검토 중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은 다양한 맛의 제로 콜라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며 “신제품 출시와 함께 아이유를 파트너로 한 광고도 론칭하며 펩시 제로 슈거의 매력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