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망고향을 더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은 지난 2021년 출시된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의 후속 제품이다. 500mL 페트병으로 출시됐다.
![]() |
▲ 롯데칠성음료의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 500ml 페트 제품 [롯데칠성음료 제공] |
이번 신제품은 펩시 제로 슈거의 브랜드 영향력 확장과 함께 국내 제로 콜라 시장 선점을 위해 기획됐다.
이 제품은 펩시 제로 슈거의 청량감에 이어 망고향이 더해진 뒷맛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기존 펩시 제로 슈거 제품과 같이 검은색이 적용됐다.
망고향을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병뚜껑과 라벨에 망고를 연상시키는 새로운 색상을 넣었다.
이 제품은 롯데칠성음료의 온라인 직영 몰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대형마트 등에 선 발매된다. 이달 말에는 편의점으로도 판매처가 확대될 예정이다. 향후 캔 제품과 무라벨 페트병 등 제품군 확대도 검토 중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펩시 제로 슈거 망고향은 다양한 맛의 제로 콜라를 원하는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며 “신제품 출시와 함께 아이유를 파트너로 한 광고도 론칭하며 펩시 제로 슈거의 매력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