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싱글몰트 ‘스모크헤드’ 통영 굴 페어링 행사 연장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13 11:36:5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롯데칠성음료는 싱글몰트 위스키 브랜드 ‘스모크헤드’와 통영의 프리미엄 굴 ‘스텔라마리스’의 페어링 프로모션 행사를 ‘플레이볼 인 통영’에서 오는 31일까지 연장 진행할 계획이라 13일 밝혔다.


스코틀랜드 아일라 지역에서 생산되는 싱글몰트 위스키 ‘스모크헤드’는 위스키 원재료인 보리를 말릴 때 땔감으로 사용하는 ‘피트 (peat)’ 향이 스며든 일명 ‘피트 위스키’다.
 

▲ 스모크헤드와 스텔라마리스 페어링 프로모션 행사 포스터 [롯데칠성음료 제공]

 

이 위스키는 특유의 스모키함으로 굴이 지닌 바다 내음과 잘 어울린다고 알려졌다. 또한 스텔라마리스는 통영에서 생산되는 최상급 굴 품종이다. 일반 굴에 비해 살점이 크고 단맛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행사 반응이 좋아 서울 신촌 뉴타운 펍에서도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행사 기간 스텔라마리스 굴과 뿔소라, 스모크헤드 오리지널 2잔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메뉴와 스모크헤드 오리지널, 럼레블, 하이볼티지 3종을 한 잔씩 마실 수 있는 메뉴를 운영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